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헤럴드원] 장중 긴급무료 공개방송 편성 급등주 공개
개미, 종목선택-이슈대응 전략 부재로 눈물
헤럴드원, 매일 무료 공개방송-급등주 공개


“北 악재를 보고 더 떨어질 줄 알고 손실 보고 팔았는데... 급 반등해 버렸다. 너무 억울하다.”

주로 개미투자자들이 모이는 국내 유명 투자카페에는 北 악재에 주식을 판 개인투자자들의 푸념이 이어지고 있다. 개미들이 매매를 하다 악재에 속수무책으로 무너지고 있는 것이다. 특히 증시의 최근 상황을 살펴보면 유독 개인이 사들인 종목들의 주가만 뒷걸음질 치고 있다.

증권방송 헤럴드원(http://live.heraldcorp.com)은 종목 대응 및 급반등주 선별 방법에 대해서 매일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긴급 무료공개방송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투자전문가 ‘길벗s’은 “이는 개인의 이슈별 대응전략이나 종목선택 능력이 기관이나 외국인 보다 뒤쳐진다는 것을 보여준다. 개인들도 종목만 잘 선정하고 이슈별 대응전략을 잘 짠다면 수익창출이 가능하다. 이런 시장 상황이 오히려 절호의 매수기회”라고 강조했다. 그는 최근 몇 일 만에 한솔PNS 31%, 대동스틸 25% 이외에도 DMS, 삼화전기, 다믈멀티미디어, 동양철관, 모나리자 등의 수많은 종목에서 큰 수익을 안겨준 전문가로 이전부터 재야의 고수로 이름을 알려왔다.

길벗s뿐 아니라 컴투스 350%, 한글과컴퓨터 300%의 신화 장동우 대표, 매커스 50%, 신일산업 40%의 수익률을 올려 주목 받은 ‘와이즈’, 실전투자대회 7주연속 1위 및 우승 신화 ‘최프로’ 등 30여명의 전문가들이 매일 무료 공개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개방송에서는 세력의 움직임을 간파하는 방법과 수익이 날 수 밖에 없는 기법, 현 타이밍에서의 급등 유망주도 공개한다.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http://live.heraldcorp.com)

문의전화: 0 2 – 3 7 8 7 – 6 9 8 9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