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물광주사보다 더…고기능 화장품 한자리에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물광주사’를 맞을 필요가 없다. 히알루론산 성분이 듬뿍 담긴 고보습 화장품, 운동을 하며 섭취하는 다이어트바 등 미용ㆍ건강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박람회가 열린다.
병원 의료진이 만든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 ‘의사와닷컴’(www.doctorwa.com)은 1월 31일부터 2월 3일까지 킨텍스 전시장 7홀에서 열리는 ‘제1회 메가쇼(megashow)’에 참가해 고기능성 화장품과 건강제품을 소개한다. 의사와닷컴을 방문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의사와닷컴은 이번 전시회에서는 휴온스 제약사가 만든 고보습 화장품 체험행사와 함께 피부상담도 진행한다. 전시 기간에 할인행사도 있을 예정. 출시 때부터 화제를 모았던 휴온화장품은 히알루론산 성분이 일반 화장수보다 200배 이상 들어 있어, 피부과나 성형외과에서 시술하는 물광주사를 맞을 필요가 없을 만큼 뛰어난 기능을 자랑한다.
전시회 기간에 의사와닷컴(www. doctorwa.com) 사이트에서도 동일 상품을 판매한다.
또 전시회 부스를 방문해 회원가입을 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4일 4색’ 감사 선물을 증정한다. 4일 동안 4가지 다른 선물을 증정한다는 의미로, 첫째날에는 야외용 포터블 방석, 둘째날에는 휴온화장품 에센스, 자외선차단제 등 4종으로 구성된 샘플세트, 셋째날에는 운동할 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바, 마지막날에는 미공개 깜짝 선물이 제공된다. (02)464-7950
박동미 기자/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