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험표 있지? 이젠 교복 벗고 멋부릴 시간…할인행사 ‘봇물’
[헤럴드경제=박동미 기자]○… 레스모아가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을 위해 8일부터 일주일간 즐거운 신발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에게는 신상품을 포함한 레스모아의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몰(www.lesmore.com)에서는 나이키, 리복, 팀버랜드의 제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2012 수능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공연은 18일 오후 6시부터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며, 인기 아이돌그룹 샤이니, B.A.P, 레인보우, 클로버 등을 만날 수 있다.



○…신성통상㈜의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ZIOZIA)는 11월 30일까지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응원 가족, 친구, 선생님 모두 참여할 수 있다. 가장 입고 싶은 점퍼나 코트를 고른 뒤 격려 메시지를 홈페이지에 남기면 자동적으로 응모 된다. 사파리 형 점퍼와 세련된 캐시미어 체스터코트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된다. 또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ANDZ by ZIOZIA)도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준다.


○…스프리스에서는 8일부터 11일까지 수험생을 대상으로 전품목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험표나 학생증을 지참한 모든 수험생에게 20% 할인을 제공하며, 포니의 신제품 다운점퍼를 구입하면 폴라폴리스 재킷을 증정한다. 최근 소녀시대 제시카가 공항패션으로 착용해 인기를 끌고 있는 ‘코니(CONEY)’ 운동화도 스프리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레스포색(LeSportsac)은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지친 수험생을 위한 힐링 이벤트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기존 클래식 라인은 물론, 마누슈 컬렉션, 플라티늄 라인, 맨즈 라인(일부 컬렉션 제외)까지 다양한 품목이 할인 적용된다. 특히 복고풍 빈티지 스타일로 크게 인기를 얻고 있는 한정판 마누슈 컬렉션 라인의 올 가을ㆍ겨울 신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슈즈 편집숍 슈마커에서는 ‘수능만점! 스타일 독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2일까지 수험생들에게 2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독점 판매 중인 세련된 옥스퍼드화 ‘바비번스(BOBBIE BURNS)’와 ’바젯 로우 스웨이드(Vajert Low Suede)’를 만나볼 수 있다. 수험생이 아닌 친구나 가족을 위한 혜택도 있다. 슈마커 마일리지 멤버십 신규 가입자나 기존 회원에게 만원 할인권을, 슈마커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ShoeMarkerStyle) 에서 ‘좋아요!’를 누르면 ‘아이라이크 쿠폰(I like Coupon)’ 만원권을 모바일로 증정한다.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