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교성적 평균 62점 넘으면 미 주립대 특례입학 OK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라미웰빙 와이즈웨이 유학센터는 오는 12월 8일 서울과 12월 14일 부산에서 GSW-ELI(Georgia Southwestern state University-English Language Institute) 주관 2013년도 미국 주립대 특례 장학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국내 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정규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는 ‘Wise Way 장학 프로그램’은 고교 성적이 62~67점 정도면 주립대 입학ㆍ편입이 가능하며, In-State 장학 혜택이 주어지는 장학 프로그램이다.

미국 7개 주의 20개 주립대가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으며 학생들은 토플 점수가 69점 이상 이면 입학이 가능하다. 미국 GSW-ELI 입학담당관인 Mr. Kevin Ellis 가 방한해 개최하는 이번 입학 설명회는 미국 주립대에서 장학 혜택을 받으며, 저렴한 학비로 유학하기를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에게는 25년간 유지해 온 장학 프로그램을 확실히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참가비는 없으며 참가를 원하는 학생이나 학부모는 라미웰빙와이즈웨이 유학센터 홈페이지(www.lamiwell.com)나 전화(02-2118-8311) 혹은 메일(lamiwell@yahoo.co.kr)로 참가신청을 해야 한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