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싸이에게 말춤 배우는 브리트니 스피어스
[헤럴드경제=남민 기자]싸이(PSY)가 마침내 브리트니 스피어스에게 ‘강남 스타일’의 말춤을 전수했다.

싸이는 11일 오전(현지시각) 미국 NBC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깜짝 등장, 자신의 말춤을 배우고 싶어했던 브리트니 스피어스에게 공개 전수한 것.

프로그램 진행자 엘렌은 브리트니와 ‘아메리칸 아이돌’ 심사위원 프로듀서 사이멘 코웰이 출연해 대화를 나누던 중 브리트니에게 ‘트위터에 강남스타일을 언급한 적이 있느냐’ 라고 묻자 브리트니는 ‘그렇다’고 답변했다.

엘렌은 또 “당신이 이 춤(말춤)을 배우고 싶다고 트위터에 썼던데, 이 춤을 가르쳐 줄 사람을 모셨다”라고 말했고 이어 ‘강남스타일’ 음악과 함께 싸이가 말춤을 추며 등장, 깜짝쇼를 펼쳤다.

브리트니는 마침내 배우고 싶어했던 말춤을 창시자 본인인 싸이에게 직접 전수받는 기회를 가졌다.

한편 앞서 스피어스는 지난달 29일 자신의 트위터에 “나는 말춤 영상을 너무너무 좋아해요. 정말 재밌네요. 이 안무를 배워야 할 것 같은데 가르쳐줄 사람 없나요? 하하(I am LOVING this video - so fun! Thinking that I should possibly learn the choreography. Anybody wanna teach me?! haha”라는 글을 올려 화제가 됐었다.

suntopia@heraldcorp.com
 
사진출처=엘렌 드제너러스 쇼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