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S501 박정민, 日 데뷔 싱글 발매 ‘그동안의 이미지는 잊어라’
SS501 박정민이 솔로로 일본에 출격한다.

박정민은 9월 5일 일본에서 정식 데뷔 싱글 ‘기브 미 유어 하트(Give Me Your Heart)’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미 지난 7월 12일 일본 현지 언론 매체들과 프리미엄 팬 444명 앞에서 로메오(ROMEO)라는 이름으로 일본 정식 데뷔를 발표한 박정민은 기존의 그의 이력은 배제하고 철저하게 J-POP 시스템과 제작진들의 노하우와 기획력으로 제작,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정민이 일본에서 데뷔, 선보이는 로메오는 잠재의식 안에 잠들어 있는 박정민과는 별개의 인격체를 의미하며 철저하게 일본형 스토리텔링과 판타지를 담고 있다.

로메오의 데뷔 싱글 ‘기브 미 유어 하트’는 아무로 나미에, V6, 캇툰(KAT-TUN), JUJU 등 일본 인기 가수들의 프로듀싱을 맡았던 제프 미야하라 프로듀서가 제작했으며, 오구리 슌, 사와지리 에리카 등의 톱 배우들과 더불어 소니 에릭손, 시세이도 등 브랜드 이미지 메이커인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다나카 노리유키가 비쥬얼 디렉터로 참여했다.

박정민 측은 “로메오의 데뷔 싱글 ‘기브 미 유어 하트’는 발매 전부터 일본 유명 온라인 음반몰과 일본 대형 음반 판매샵 타워레코드와 츠타야(TSUTAYA)에서 음반 예약 판매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박정민는 오는 9월 29일에 일본 유명 라이브 하우스에서 쇼케이스를 가질 예정이다.

박건욱 이슈팀기자/ kun1112@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