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함은정 "티아라 멤버들 응원? 작품 출연할 때마다 모니터링 해줘"
티아라 함은정이 작품에 출연하는 소감을 밝혔다.

함은정은 8월 16일 오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SBS 새 주말드라마 ‘다섯손가락’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학원물이나 아이돌로서 사극을 했지만 이번 작품만큼 어려운 작품은 처음이다. 한 단계 더욱 성숙한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운을 뗐다.

그는 이어 티아라 멤버들을 언급하며 "사실 저희는 멤버 한 명이 드라마를 하게 되면 다 모니터링을 해주는 편이다"면서 "일단 저는 이번 드라마처럼 굉장히 큰 드라마를 하는 것에 좋다고 멤버들에게 이야기를 많이 했다"면서 "멤버들이 애정 어린 시각으로 많이 보고 있다"고 전했다.


덧붙여 그는 "제가 등장하는 방송분은 9월 쯤이 될 것 같다"면서 "그 때 아마 멤버들이 모니터링을 꼼꼼히 해줄 것 같다"고 전했다.

극중 함은정은 타고난 감성의 피아니스트이자 레스토랑 직원, 피아노 제작자인 홍다미 역을 맡았다.

한편 ‘다섯손가락’은 그동안 ‘아내의 유혹’, ‘천사의 유혹’, ‘웃어요 엄마’ 등을 집필한 김순옥 작가와 ‘장미의 인생’, ‘산부인과’, ‘무사 백동수’ 등을 연출한 최영훈 PD가 의기투합했으며, 천재 피아니스트들의 사랑과 꿈을 찾는 이야기와 함께 그룹후계자를 둘러싼 암투도 그려가는 멜로 음악 드라마다. 채시라, 주지훈, 지창욱, 함은정, 나문희, 차화연, 조민기, 전노민, 전미선 등 실력파 연기자들이 출연한다.


양지원 이슈팀기자 jwon04@ 사진 황지은 기자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