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포비스티앤씨, 대교와 스마트러닝 비즈니스 계약 체결
[헤럴드경제=이지웅 기자]포비스티앤씨(016670)가 지난 5월 31일 ㈜대교(대표 조영완)와 ‘스마트러닝 비즈니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스마트러닝 비즈니스 계약은 대교의 교수학습지원서비스 ‘티칭랩’(www.teachinglab.co.kr) 에 EBS 콘텐츠 데이터베이스(DB) 공급을 골자로 포비스티앤씨(대표 허한범)가 보유한 스마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포비스티앤씨는 EBS의 콘텐츠 DB 판매를 위한 영업대행을 맡고 있으며, 전국 단위의 유통망을 토대로 교육 콘텐츠 수요처인 전국 시도 단위 공공기관, 출판사, 온라인 교육서비스 기업 등을 대상으로 콘텐츠 유통 사업을 공격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번 콘텐츠 공급 계약은 국내 최고의 EBS 교육용 콘텐츠를 스마트교육 플랫폼 사업에 앞장서고 있는 교육 업계 1위 기업인 대교와 체결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로써 대교는 공교육 교사들이 교수활동과 직무활동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칭랩 사이트를 통해 EBS의 엄선된 교육용 콘텐츠를 선보이며, 포비스티앤씨와 함께 스마트러닝 비즈니스 진출에 새로운 교두보를 마련하게 될 전망이다.

포비스티앤씨 관계자는 “이번 대교와의 공급계약 체결을 통해 교육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기업들의 콘텐츠 공급 문의가 잇따르고 있는 만큼 빠르고 안정적인 시장 확대를 기대해 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plat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