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봄철 황사로 푸석해진 피부, 수분마스크팩 필수
여우야 수딩 에센스 마스크 수분공급/피부 진정/탄력 강화 한 번에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4월은 피부에 잔인한 달이다. 봄철 황사 발생량의 절반 가까이 4월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 최근 들어 얼굴이 울긋불긋해지거나 뾰루지가 나오기 시작한다면 황사로 인한 피부 트러블일 가능성이 크다.


매해 봄 중국에서부터 불어오는 황사에는 금속 성분을 비롯해 발암 물질인 ‘다이옥신’ 등이 포함되어 있어 인체에 많은 악영향을 미친다. 특히 알레르기나 피부염, 아토피 등과 같은 피부 질환을 일으키는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그러므로 황사가 심한 날에는 외출을 삼가거나 타인과 최대한 접촉을 피하는 것이 좋다. 불가피하게 외출할 경우에는 마스크, 모자 등으로 피부를 보호해야 한다.


귀가 후에는 지친 피부에 수분공급과 진정, 회복을 도울 맞춤형 관리가 필요하다. 굳이 값비싼 피부관리실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수분마스크팩을 이용하면 효과를 단시간 내에 볼 수 있다. 그중 여우야 수딩 에센스 마스크는 수분공급, 피부 진정, 탄력 강화를 돕는 제품이다.




여우야 수딩 에센스 마스크에 함유된 오이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은 피부 진정과 회복을 도와주고 히아루론산은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생기있고 탄력 있게 가꾸어 준다.


여우야 수딩 에센스 마스크는 100% 천연 셀룰로오즈로 만들어진 고밀도 순면 소재의 시트를 사용하여 밀착력이 좋으며, 부드러운 실크 같은 촉감을 자랑한다. 또한 에센스 반병 분량인 27g의 고농축 에센스가 들어 있어 얼굴에 얹는 순간 수분공급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함유된 에센스는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남녀노소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 가능한 여우야 수딩 에센스 마스크는 여우야몰(www.yeouyamall.com) 혹은 G마켓, 11번가 등의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