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사지만 잘해도, 목디스크 예방
넥세븐, 밀착형 롤러지압방식으로 안전하게 마사지 받을 수 있어

최근들어 목디스크, 일자목 등의 경추 질환을 호소하는 환자들이 늘고 있다. 잘못된 자세로 장기간 업무나 공부에 집중하거나 교통사고 후유증, 노화로 인한 근육량 감소 등이 이 같은 질환을 유발시키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문제는 증상이 심하지 않은 경우라도 지속적인 통증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아 환자들의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겪고 있다는 것.


의학전문가들은 목디스크나 일자목과 같은 경추 질환은 경추를 지지해 주는 인대와 근육이 약해졌을 때 발생하게 되는 것으로, 단기간 치료나 회복은 어려운 만큼 생활 속 습관들을 개선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자신도 모르게 근육에 무리가 되는 자세를 장기간 유지하게 되는데 이처럼 작은 생활 습관을 고치는 것만으로도 상당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마사지의 경우 경직된 근육을 풀어 줄 뿐 아니라 관절 근골격계 조직들의 기능이 원활하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일자목과 같은 경추 질환의 증상을 완화시키고, 퇴행적 변화의 속도를 늦출 수 있는 효과적인 치료법이라는 것. 더욱이 굳어진 근육이 이완되면서 스트레스 해소의 효과까지 있다고 전한다.




㈜드림터치메디(대표 한정민)의 기능성베개형안마기 ‘넥세븐(Neck 7)’은 베개형으로 만들어진 기능성안마기이기 때문에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경추 C커브 후면 밀착형 롤러지압방식으로 안전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 ㈜드림터치메디 관계자는 “넥세븐은 미국의 대체의학 카이로프랙틱(척추교정 수기테크닉)의 원리를 바탕으로 25년간의 임상 경험을 지닌 현직 한의사가 직접 개발, 특허까지 등록한 만큼 안정성 및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라면서 “사용이 간편해 좋아 어른들의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기능성베개형안마기 넥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입문의는 홈페이지(www.dreamtouchmed.com) 또는 전화(031-763-7214)로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