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여옥 “박근혜, 햄버거 먹을 때도 포크 나이프 찾아”
국민생각 전여옥 의원이 새누리당 박근혜 비상대책위원장에 대해 “우아하지만 촌스러운 우아함”이라고 평가하는 등 독설을 쏟아냈다.

전 의원은 14일 위키트리 소셜방송에 출연해 “박 위원장의 패션(Fashion)에는 패션(Passion)이 없다”면서 “만날 똑같이 깃을 세우고 고급스러운 옷을 입지만 다른 디자인의 옷도 입어봐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어 전 의원은 박 위원장의 측근에서 지냈던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 일화를 전했다. 그는 “보좌관이 박근혜 위원장이 쓸 샴푸를 사야 하는데 단종이 돼 아무리 찾아도 못 찾은 일이 있었다”면서 “왜 최근에 나온 제품들을 안 쓰고 옛날 제품을 쓰는지 모르겠다”라고 불만을 토로했다. 



또, 전 의원은 “하루는 어머니들과의 대화를 위해서 패스트푸드점을 찾았는데 박 위원장이 햄버거를 먹지 않고 있기에 ‘왜 먹지 않냐’고 물었더니 대답이 없더라. 보좌관이 포크와 나이프를 들고 오니 그제야 먹었다”면서 “클럽에 갈 때도 왕관을 쓰고 갈 것 같다”며 비판을 이어갔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전 의원은 “‘보수 파괴당’에 남아있을 이유가 없었다. 보수의 분열에 대한 책임은 새누리당 비대위원들에게 있다”며 새누리당을 탈당한 배경을 전하기도 했다. 또 “새누리당은 대형 백화점의 명품 부티끄 같은 느낌이어서 야전형인 나에게 불편함이 있었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혜미 기자 @blue_knights>
ha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