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최란, 설맞이 꾸준한 봉사활동...‘나눔 메신저’ 등극
배우 최란이 설을 맞아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최란은 지난 1월 18일 KBS ‘사랑의 리퀘스트’ 촬영차 제주도를 방문, 뇌병변 1급 장애 아버지와 그의 간병으로 고생하는 어머니, 7살 남자아이가 함께 사는 집을 방문했다.

그는 여건상 아이에게 많이 신경써주지 못한다는 엄마의 사연을 듣고 아이와 스케이트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학용품과 가방 등을 직접 준비했다. 또한 아이의 어머니를 위해 장갑을 선물하는 등 가족들을 향한 세심한 배려로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 19일에는 경기경찰청에서 진행하는 설맞이 떡국나누기 행사에 이철규 청장, 청직원들과 경기지방경찰청 홍보대사인 현영, 태진아, 이루 등과 함께 참석했다.

최란은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꿈을 키워나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친구가 될 수 있는 인형을 선물했다. 이후에도 그는 아이들과 복지시설 노인, 독거노인 200여명을 초청해 태진아, 이루의 공연을 비롯 비보이, 실버밴드 등의 재능기부 공연을 선보이고, 설맞이 떡국도 함께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그는 “이제 나눔은 단지 물질만이 아니라 누구나 마음만 조금 열면 쉽게 생활에서 할 수 있는 행복한 일이다”며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생활하고 봉사도 실천하고 있는데 올해는 더 많은 분들이 함께 나눔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최란의 사랑나눔은 오는 21일 소외계층 사랑 나눔과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한 나눔으로 이어진다. 그는 서울시내 노인복지 시설과 장애인 시설 등을 직접 방문할 예정이다.


양지원 이슈팀기자/ jwon04@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