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궁극의 한국 미녀’…자세히보면 ○○○ 보인다
최근 영국 데일리메일이 유명스타들의 얼굴 각 부위를 조합해 만든 ‘궁극의 여인’이 화제가 된 가운데 한 네티즌이 우리나라의 톱스타들의 얼굴을 이용한 ‘궁극의 한국 미녀’를 만들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네티즌들은 ‘궁극의 세계 미녀’에 대해 “어색하고 이상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 반면 ‘궁극의 한국 미녀’에 대해서 “정말 예쁘다”, “궁극의 세계미녀를 능가한다” 등의 의견을 내놓고 있다.

15일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궁극의 한국미녀’라는 제목의 여러컷의 사진과 조합에 사용된 연예인 명단이 게재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궁극의 한국미녀’ 사진은 두 장으로, 한 장에는 김태희와 이영애, 한가인, 한예슬, 송혜교, 손예진, 이민정을 합성해 사진을 만들었으며 다른 한 장에는 소녀시대 윤아원더걸스 소희, f(x) 설리, 2ne1 산다라 박, 미스에이 수지, 카라 구하라의 얼굴을 조합해 ‘궁극의 한국 미녀’ 사진을 제작했다.

두 사진 모두, 여러 연예인들의 얼굴을 연상시키게 하며 여성의 아름다운 얼굴의 절정을 보여주는 듯하다.



국내 네티즌들은 ‘궁극의 세계미녀’는 “어색하고 ‘기대 이하의 얼굴’”이라고 평가하는 반면 ‘궁극의 한국미녀’에 대해서는 “놀랍고 세계 최강일 것”이라고 상반된 평가를 내렸다.

한편 사진을 공개한 이 네티즌은 한국과 중국, 일본 연예인들의 다수를 합성한 각국의 평균 연예인 얼굴을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박세환 기자〉gre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