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몸에 좋은 설 선물>한미약품 ‘제니스’,갱년기여성 ‘남모를 고통’ 해결사
한미약품은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제니스’를 명절 선물로 권장하고 있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청(KFDA)과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기능성 인정을 받은 천연물 성분의 백수오 추출물을 함유한 게 특징이다. 제니스는 국내 식약청으로부터 갱년기 증상 개선에 대한 기능성을 승인(개별인정형 제2010-20호)받았으며, 미 FDA로부터 건강기능신소재(NDI) 승인도 획득했다.

제니스는 한약재로 쓰이는 백수오 등의 복합추출물과 감마리놀렌산을 함유한 복합 기능식품으로, 호르몬 감소로 인해 발생하는 여성의 다양한 갱년기 증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제니스의 주 원료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백수오, 속단, 당귀 등 천연 식물성 소재로 개발됐다.

제니스는 이와 함께 혈행을 개선하고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감마리놀렌산도 함유하고 있다. 갱년기 여성들은 생리불순 증상을 비롯해 안면홍조, 발한, 질염, 방광염, 불안, 신경과민, 근육통 등에 시달리며 남모르는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제니스는 안면홍조, 손발저림, 우울증 등 갱년기 증상뿐만 아니라 콜레스테롤 및 혈행 개선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