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몸에 좋은 설 선물>일동제약 ‘아로나민’ 시리즈,만성피로에 활력…50년 명성 유지
일동제약은 50년간 사랑받고 있는 종합비타민영양제 ‘아로나민’ 시리즈를 설 선물로 추천했다.

‘아로나민골드’ 외에도 성분과 함량을 다양화한 ‘아로나민씨플러스’ ‘아로나민아이’ ‘아로나민이엑스’ 등 4종류의 시리즈 제품이 있어 사용자의 건강상태나 생활습관에 알맞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아로나민골드는 활성비타민B군과 비타민C, E를 이상적으로 처방해 육체 피로, 눈의 피로, 신경통에 효과적. 활성비타민B군은 피로물질을 배설시켜 피로를 회복시키며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에너지 대사를 개선해 우리 몸의 에너지 생성을 촉진시킨다.

아로나민씨플러스는 활성비타민B군에 항산화성분인 비타민C와 비타민E, 셀레늄과 아연 등 13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보강된 제품.

비타민C는 콜라겐 형성과 세포간 물질 형성을 도와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고, 멜라닌 색소 침착을 완화시켜 깨끗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효과가 있다.

아로나민이엑스는 고함량의 활성비타민B군이 함유된 제품으로, 만성피로의 개선에 효과적이며 신경의 통증을 유발하는 피로물질을 배출시켜 신경, 근육, 관절의 통증을 완화시켜 준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