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몸에 좋은 설 선물>동국제약 ‘인사돌’,부작용 NO…생약성분 잇몸지킴이
동국제약의 잇몸약 ‘인사돌’은 대표적인 생약성분 의약품이다. 따라서 장기 복용해도 부작용이 없고 삶의 질(Quality of Life)을 높여준다.

인사돌(100정)은 지난 33년간 잇몸약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인사돌의 효능ㆍ효과는 영국 헌팅턴연구소 전임상시험과 국내 3개 치과대학병원(서울대, 연세대, 경희대)의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됐다.

인사돌은 허물어진 치조골을 재건시켜 잇몸 속 기초를 단단하게 해주며, 파괴된 치주인대의 재생을 도와 치아의 비정상적인 흔들림을 막아준다. 또한 잇몸 속 염증반응에 대한 저항력을 길러주고, 틀니 착용시 틀니가 자리를 잡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임플란트 시술 전 복용하면 허물어진 치조골을 재건시켜 임플란트의 성공률을 높이기도 한다. 임플란트 시술 후에도 인사돌을 꾸준히 복용하면 잇몸 속 염증반응에 대한 저항력을 길러 건강한 잇몸관리에 도움이 된다.

이 밖에 인사돌은 생약성분 제제여서 부작용이 거의 없다는 점이다. 잇몸병은 만성적 질환인 경우가 많아 소비자들은 장기적으로 복용해도 부작용이 적은 잇몸약을 선호한다. 

지난해 7월 리서치앤리서치에서 실시한 ‘인사돌 복용환자 만족도’ 조사에 따르면 잇몸질환자 10명 중 9명이 인사돌 복용 4주 후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