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숨은 가치주에 주목할 타이밍! AMOLED 시장 확대의 최대 수혜주!

▶ AMOLED 시장 확대를 실적으로 보여 줄 긴급 수급주!
▶ SMD의 공격적인 증설! 매출은 2013년까지 연평균 60% 이상 급성장!
▶ 반도체 부문 수익성 대폭 개선! 지금이 가장 싼 가격대!


자! 우선 시간이 없다. 첫상승에 잡지 못하면 영영 잡을 수 없는 긴급한 종목을 제시하겠다.


베일에 가려진 재료가 쉴새 없이 터지며 수직으로 쏘아 올릴 종목인 만큼 현시점 소량의 물량이라도 확보해야 할 것이다.


왜? 이 종목을 개인투자자들은 몰랐으며, 왜? 여의도 증권가 1%들이 매집을 하는가?

 


순수 AMOLED 유기물질 업체인 미국 UDC의 12개월 선행 P/E는 60배 수준이다. 현재 시장 대비 5배의 할증을 받고 있는 것이다. SMD를 비롯해 다수의 패널 업체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실적 개선이 예상된다는 점이 할증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이를 감안하면 SMD라는 글로벌 1위 고객을 확보하고 있고, 실적이 본격적인 확대 국면에 접어든 동사의 밸류에이션 프리미엄(현재 12개월 선행 P/E 18.2배)은 정당하다고 판단한다.


이러한 밸류에이션 모멘텀 속에서 최근 투신권에서 집중적으로 물량을 매집하고 있다. 현 시점이야 말로 싸게 살 수 있는 마지막 상승 맥점이 될 것이다.



AMOLED 유기물질 매출은 2013년까지 연평균 60% 이상 증가할 전망이다. 또한 AMOLED 대면적화를 위한 신기술 도입으로 단위 면적 당 유기물질 투입량이 증가할 전망이며 AMOLED 확산 초기 국면은 동사에게 추가적인 실적 개선 요인을 제공할 전망이다. 『2012년 업황 호조세와 함께 1등 수혜주로 빛나게 될 가치주를 미리 선취매하자!』


<스마트폰과 테블릿 PC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반도체 부문 수익성 개선될 전망!>


모바일 디바이스에 사용되는 칩에서는 경박단소화에 대한 요구가 높아져 고부가 패키징 방식이 사용된다. 여기에 사용되는 솔더볼은 미세 솔더볼로 수익성이 일반 솔더볼 대비 2배 이상 높은 것으로 추정된다. 미세 솔더볼의 비중 확대로 반도체 부문의 제품 믹스가 개선될 전망이다.


주가 상승의 명분을 갖추고 있는 숨은 진주를 통해 수익을 극대화 시켜야 할 것이다.


여기에서 분명히 알아야 할 것이 있다. 누구나 알고 있는 재료로는 절대 대박수익을 낼 수 없다. 특히! 1800개 종목을 분석하면서, 이런 회사두 있었구나! 하는 놀라움을 금할 수 없었다. 그야말로 ‘알짜회사’였다.


잠시! 생각을 해보게 되는 주가 위치였다. 결론은? 이제 붙일 만한 재료가 나왔구나! 라는 것이다. 2012년! 최고의 수익률을 보여 줄 모멘텀 종목을 미리 선취매하자!

 

 

[강력추천] 급락장과 조정장에서 대박 터질 종목! 무료 받기
[▶▶ 클릭 ◀◀]
http://www.airstock.com/broadcasting/No_Member.php?&a_user_id=hit3082&cp_name=herald
- ‘화제’ 상한가 속출! 잘만테크, 큐로컴, 인포피아 후속 대박주 무료공개!

<관 심 종 목>


잉크테크, 동성화학, 인포피아, 퍼스텍, 오텍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