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연말 랠리 기대감 상승~!!

21일 코스피지수는 해외발(發) 훈풍에 힘입어 반등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전날 코스피지수는 개인과 연기금 매수세 유입 등에 힘입어 김정일 북한 국방위원장의 사망으로 불거진 지정학적 리스크를 딛고 하루 만에 반등했다. 다만 기관, 프로그램, 개인은 매수 우위를 보였지만 외국인은 이틀 연속 '매도'에 나서 3240억원 어치의 주식을 팔아치웠다. 


2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증시가 스페인 단기 국채 발행 성공과 미국 주택 지표 개선 등에 약 3% 급등한 점은 국내 증시에 호재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유럽중앙은행(ECB)이 실시하는 첫 3년만기 장기대출 입찰 기대 덕에 스페인이 단기 국채를 성공적으로 발행했다. 스페인 3개월만기 국채의 평균 낙찰금리는 1.735%를 기록, 지난달 5.11%에서 크게 떨어졌다. 11월 미국의 신규 주택 착공건수는 전월 대비 9.3% 증가했고 건축허가 건수는 68만1000채로 시장의 예상을 웃돌았다.


증시 전문가들은 북한 리스크 영향은 제한적이며 유럽 상황이 안정되면 미국 경기 호전이 부각돼 증시 상승 모멘텀이 될 전망이라며 저가 매수에 나설 것을 권했다. 박중섭 대신증권 연구원은 투자자들이 악재에 내성을 갖고 있고 코스피지수도 지난 19일 주가순자산비율(PBR) 1.02배 수준까지 떨어져 기술적으로 반등세를 이어갈 가능성이 높다고 내다봤다.

 


◆ 신용등급 1~8등급이면 누구나 연 6.5% 적용!
증권포털 팍스넷의 스탁론상품인 LIG스탁론이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있다. LIG스탁론은 팍스넷이 처음으로 보험사와 연계하여 최저수준인 연 6.5%의 금리를 적용한 상품이다. 다른 상품들이 신용등급에 따라 금리를 차등적용하는 것과 달리 신용등급이 1~8등급이면 누구나 연 6.5%의 저렴한 비용으로 스탁론투자가 가능해 많은 투자자들이 혜택을 누리고 있다. 또한 LIG스탁론을 사용하는 투자자는 대출과 상환이 자유로운 마이너스통장식, 동일계좌로 추가대출도 가능해 스탁론상품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단 하나의 상품으로 누릴 수 있다. 팍스넷스탁론 관계자는 “신용등급에 전혀 영향이 없는 실시간 안심가능금액조회 서비스도 실시하여 주식투자자들이 본인의 대출가능금액을 안전하게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LIG스탁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1644-4714로 연락하면 팍스넷 스탁론컨설턴트에게 친절하게 상담받을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혜택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저렴한 비용 연 7.5% 금리(월 0.7%이상의 수익률이면 이자비용 처리가능)


스탁론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상담전화 1644-4714로 연락하면 전문상담원에게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biz.heraldm.com/Kosdaq/CP/stockLoan.jsp
 
 
[No.1 증권포털 팍스넷] 12월 21일 종목검색 랭킹 50
유아이에너지, 현대제철, 일신석재, 아가방컴퍼니, 대한전선, 한세예스2, STX조선, 손오공, SK이노베이션, 씨앤케이인터, 큐로컴, 아미노로직스, 외환은행, LG디스플, 하나금융지주, 후성, 동양물산, 엔알디, 한국전력, 인트론바이오, 티케이케미칼, 두산인프라, 금호석유,삼성전지, 남해화학, 게임하이, 한화케미칼, 기아차, KT, 삼성전자, 셀트리온, 유니슨, 서울반도체, POSCO, 두산중공업, LG전자, 대한해운, 대호에이엘, 대아티아이, 이니시스, 현대차, 진흥기업, 지아이바이오 하이닉스, 삼성SDI, 유성기업, 리노스, OCI, 오성엘에스티, 젬백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