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新물질 임상승인 임박!』 초대박 터트릴 바이오종목!

[新물질 임상승인 임박! + 폭발적 성장 모멘텀! + 세력매집!]
[초저평가 된 바이오 종목, 오후장 깜짝 상한가는 급등의 신호탄!]


현 장세는 폭발적인 기적 같은 수익의 화려한 종목 장세가 시작되었으며, 개인이 수익내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장이 펼쳐지고 있다. 과감한 베팅으로 종목을 매수하면 손쉽게 100% 이상의 수익을 낼 수 있는 장이 지금인 것이다.


금일 필자가 공개하는 大폭등이 임박한 바이오 종목은 이루 말할 수 없는 초저평가 상태로서, 이제 이 종목을 현재가격에 매수 할 시간이 별로 없기 때문에 무슨 수가 있더라도 물량부터 확보하길 바란다.


▶ 이 회사가 영위하는 사업영역 자체가 대박이다!


아마 필자가 조금만 늦게 발굴했더라면 주가는 수백% 이상 천정부지로 급등한 후 였을 것이며, 투자자들은 그저 닭 쫒던 개 지붕 쳐다보는 것 마냥 급등랠리를 그저 지켜볼 수 밖에 없을 종목이다.


대박의 기회는 자주 오는 것이 아니다. 잘해야 1년에 2~3번 밖에 없다. 금일 추천주 역시 활화산처럼 폭등의 에너지가 펄펄 끓는 종목이라는 점, 강조! 또 강조한다.


▶ 자체 개발 新물질 임상 승인 임박! → 노령화 시대, 동사만한 수혜주도 없다!


노령화 시대의 가장 큰 질병이라 할 수 있는 노인성 치매를 단번에 제압할 수 있는 획기적인 新물질이 임상 승인을 눈앞에 두고 있다. 그 시장규모만 수백 조 시장에 달해 이 종목은 수십 배 폭등할 수 있는 성장 모멘텀을 장착한 것이다.


필자는 “신약 및 바이오 관련 기술 취득” 종목들을 수없이 발굴해 추천해 왔다. 자회사의 췌장암 백신 재료와 세력매집을 극비의 정보통을 통해 입수한 후 “4,000원 대에 추천해 1,000%↑ 폭등한 젬백스”, 현재까지도 그 성장성은 유효하니 홀딩을 권유하고 있다.


▶ 주포의 세력매집! 폭발적 성장 모멘텀! → 초단기 5배↑ 메디포스트 이상 터진다!


더욱이 동사의 차트를 보는 순간 가슴 벅찬 느낌을 지울 수 없었는데 급등의 응집 시그널 때문에 여기서 터져나가면, 지난 “6월부터 5배↑의 불기둥랠리를 펼친 메디포스트”처럼 상상을 초월하는 극단적인 폭등랠리도 가능해 보인다.


그 동안 수많은 대박종목이 시장에 출현했음에도 불구하고 단 한번도 제대로 된 수익을 챙겨가지 못한 회원님들을 위해 단 며칠 동안만 극비에 공개하는 종목인 만큼 이번이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무조건 매수해 두길 바란다.
 

<관 심 종 목> 
쌍방울, 동양철관, 우리이티아이, 보령메디앙스, 삼양식품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