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번주 안에 반드시 잡아라! 이제 곧 폭발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는 어느때보다 기대도 많고 그만큼 매출 신장을 위해 노력도 아주 많다고 한다. 그럼 블랙프라이데이에서 가장 큰 수혜주는 어떤것일까.


미국 현지의 여러 수석애널들은 역시 아마존이라고 말한다. 아마존의 주가마저도 최근 급등을 보이는데, 이유는 ‘킨들파이어’라는 기기 때문이다. 이 순간 여러분이 집중해야 할 오늘의 종목이 바로 이 킨들파이어에 들어가는 핵심부품으로 연매출이 폭발적으로 급증할 바로 그 종목이다!


최근 그 어지러운 상황에서도 필자의 추천주들은 지엔코(065060)과 같은 화려한 탄력잉태형 패턴과 최고의 모멘텀을 통해 1차 목표가를 넘어 큰 수익을 안겨드렸다!


요즘 코스피가 불안정했다하여 개별주의 순환매 장세가 있었다고 하지만 상당히 소극적인 형태의 순환매가 이루어졌다. 과연 아직도 지엔코(065060)처럼 잠시 매집기회주고 정확히 일주일안에 날아가기 시작하여 투자금을 크게 불려줄 종목이 또 나올 수 있을까.


자, 이제까지 그러한 깜짝 행복을 맛본 회원들은 당연히 혼자서 통화 누르고 청취하여 조용히 빠르게 매집할 것이다. 하지만 아직도 이러한 맛을 모르는 회원들이 걱정이다. 이번에도 설마 지난 보석주들처럼 곧 시작하는 대시세(정배열 초입구간)의 첫 발걸음에서 함께 잡을 기회를 엉뚱한 상처들로 또 지나쳐버리지나 않을지.


[블랙프라이데이 국내 최고 수혜주! + 아마존 주가 급등 원인] 등 그야말로 급등할 준비들로 사정없이 둘러싼 보석주라 부르고 싶다!


이제 더 이상 부연설명은 필요도 없다! 날아가기 이전에 매수해야 진정한 선취매라 할 수 있지 않을까. 에스티큐브(052020)나, 지엔코, 유비케어 등의 살벌한 종목들을 이미 놓친 회원이라면, 오늘 필자가 후속으로 추천하는 이 종목만큼은 절대 놓치는 실수를 범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첫째, 블랙프라이데이 국내 최대 수혜주이다!


블랙프라이데이부터 연말 쇼핑시즌에 가장 큰 수혜 기업은 아마존이라고 한다. 아이패드의 반값도 안되고 한화로 30만원 이상 저렴하니 실제 제작 원가보다 소비자가격이 더 저렴한 것이다! 부품값은 상관없이 수주하는만큼 버는것이니, 그 안의 Made in KOREA가 있다면 지금 당장 확인해야하지 않을까?!


둘째, 아마존 주가 급등과 연관이 있다


이미 반년이상 수주를 받아서 매달 최소 50만대 이상 납품을 해왔다고 한다. 그 덕에 연 700억 이상의 매출 폭증이 가능한 것으로 분석되는데, 현재 시총이 300억도 안 된다. 더 이상 매력적인 저평가주는 없다고 본다.


셋째, 매년 12월에는 변신을 한다!?


최근 3년간 차트만봐도 깜짝 놀랄것이다. 11월부터 슬슬 준비를 하다가 12월 되는 순간 거래량이 최소 다섯배에서 수십배까지 증가하며 상승을 시작한다. 그런데 이 상승이 작지 않다. 2009년 170%상승, 2010년 60%상승했다. 올해 얼만큼 상승할지는 매수를 끝내고 함께 지켜보자.


이 정도 많은 힌트를 보여줘도 기회를 못 잡는 사람은 어차피 먹여줘도 뱉어버리는 사람이다. 기필코 성공할 투자자라고 스스로 믿는다면 이번에도 집중해보자. 이러한 장에 여러 종목 보유하면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가능한 빠르고 조용하게 매집 막바지에 집중해야 할 것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에스넷/서한/동성홀딩스/삼영화학/지엔코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