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AIDS 백신 개발 성공 임박!』 500%↑ 메디포스트 재현한다!

▶ 원금 회복의 마지막 찬스! 이 종목 하나면 수백 % 수익도 문제 없다!


“메디포스트 500%는 꿈이 아닙니다. 메디포스트의 줄기세포보다 더 큰 재료가 있는 바이오 급등주가 곧 출몰합니다. 이 종목은 메디포스트 500%를 넘어 젬백스 1,000%를 재연할 것이며, 때에 따라선 산성피앤씨 4,000%의 초대박도 충분히 가능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원금회복은 기본이며, 최소한 수백% 수익난 대박계좌로 바꿀 수 있는 마지막 기회!』
『메디포스트, 마크로젠, 이지바이오는 이 종목에 비하면 그저 장난일 뿐이다!』


“천지개벽”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동사가 동시 다발적으로 개발하는 이 신약들의 시장 규모는 무려 100조원에 이를 것으로 판단되며, 이 신약들은 기존 제품들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레드오션이 아닌 완벽하게 새로운 시장을 여는 블루오션이다.


이제 셀트리온을 제치고 국내 1등 바이오 회사로 발돋움 하는 것은 시간 문제이며, 10년 안에 글로벌 넘버원 바이오 회사로 우뚝 서는 일도 가능하다고 판단된다.


▶ 셀트리온을 넘어 국내 1위, 10년 안에 세계 1위 바이오 등극도 가능하다!


여기에 젬백스 1,000%, 최근 메디포스트 500%를 이끈 주포들이 급격하게 이 종목을 매집하고 있어, 당장 오늘부터 첫 상한가가 터지며 무서운 줄 상한가 터질지도 모르는 상황이다.


『재료 + 실적 + 수급 등 급등주의 3박자가 모두 갖췄다!』
『단기 500%, 중장기 1,000%를 노릴 수 있는 종목이다!』


>>동사의 핵심 매수 포인트<<


1. 인류가 바라고 갈망하던 AIDS 치료제 개발 성공


드디어 개발에 성공했다. 기존에 시판된 치료제와는 비교 불가한 엄청난 치료제로 AIDS를 극복할 수 있는 절대 신약이라 할 수 있겠다. 이번 치료제를 통해 곧 수조 원의 매출과 수천 억원의 로열티 수입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동사의 올해 예상 매출이 2000억 수준임을 감안했을 때 5년치 매출을 한꺼번에 올릴 수 있는 대박 신약이라 할 수 있겠다.


2. 감염치료제 및 암세포 진단시약 개발 성공


현재 임상시험 중인 감명치료제와 암세포 진단시약이 순차적으로 성공할 예정인데, 이에 따른 동사의 모멘텀이 극대화 될 전망이다. 특히 암세포 치료제의 경우 제품화가 되어 당장 내년부터 본격적인 매출이 예상된다.


3. 자회사 일본 증권시장 상장 임박!


동사가 전격 인수한 바이오 회사의 일본 상장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상장에 따른 시세차익만 수백 억원 정도로 추산되며 이에 따른 동사의 상승 모멘텀이 크게 부각될 전망이다.


4. 메이저 매집 완료! 오늘 오후 깜짝 상한가는 폭등의 신호탄!


메이저 세력뿐 아니라 투신권에서 조차 물량 쟁탈전을 벌이며, 약 1년간 매집한 흔적을 찾아냈다. 오늘 오후장에 갑작스런 상한가가 전혀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일촉즉발의 상황으로, 이 글을 읽는 그 순간에도 상한가로 직행해 버릴지도 모른다. 단 돈 100만원이라도 당장 잡아야 하는 시급한 상황이다.


“천지개벽”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관 심 종 목]


파트론, 오리엔트바이오, 모나미, 유진기업, 메디포스트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