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전자 100만원! 이제 이 종목을 주목하라!

수익 없는 투자자라면 이 종목 절대 놓치지 마라!


시원스럽게 말해보겠다. 업종 내 이 종목만큼 저평가 상태, 그리고 상승의 에너지가 넘치는 종목은 찾아 볼 수 없다. 오늘 이 종목 12월 화려한 비상을 한번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여러분의 상식을 뛰어넘는 엄청난 기술력, 그리고 삼성전자의 화려한 100만원 안착과 함께 급등 한번 크게 노려봄직한 종목이다. 특히 전율이 느껴질 정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시장의 40% 가까이 석권하며 점유율 1위를 치닫고 있는 상태인데 최근 삼성전자의 투자 확대와 함께 기록적인 수주가 나타나고 있다.


더군다나 현재 주가는 턱없이 낮은 저평가에 마지막 남은 저평가 유망주라는 인식에 기관의 매수세가 아주 강하게 붙기 시작하고 있다. 특히 기관의 경우 연말 수익률 게임을 엄청난 속도로 벌일 것으로 보이는데 이 종목도 그 안에 포함된 것이 아닌가 싶다. 그렇지 않고는 도저히 이해하기 힘든 기관의 매수가 붙고 있다.


전세계 시장 점유 1위! 삼성전자 대규모 투자 직접 수혜


반도체 등 삼성전자가 생산하는 정밀 제품 분야에 동사의 기술력은 사용 안 될 수 없다. 이유는 동사의 기술이 핵심 부품의 표면 오염이나 손상을 방지하는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건 반도체 등의 공정에서는 사용 안 할 수 없는 핵심 기술이다. 정밀한 제품에서 미세한 오염물질도 치명적인 제품 오류가 발생하기 때문에 반드시 공정에서 활용이 된다.


전세계 시장 점유율이 34%로 1위인데 특히 국내 업체인 삼성전자가 독주하는 IT 부품 시장에서 동사의 실적 성장은 단연 돋보이는 양상이다. 또 향 후 삼성전자에서 대규모 투자를 하니 내년부터 수 년간 폭발적인 성장이 가능하다.


실적은 이미 사상 최대치다. 올해의 경우 증권사 추정치를 적용하면 과거 2년치를 합친 것보다 매출은 더 많고 영업이익은 작년 대비 300% 성장했을 것으로 보인다. 그런데 현재 주가는 PER 4배 수준에 불과해 제대로 된 가치를 적용할 경우 상당한 주가 상승이 기대된다.


2003년, 2006년, 2009년 바로 이 자리에서 모조리 급등했다!


그런데 하나 정말 주목해야 하는 일이 있다. 이 종목 정말 단 한 번의 예외도 없이 차트상 특이한 패턴을 보인다. 바로 쌍바닥 확인 후 120일선을 돌파하면 어김없이 적게는 250%, 많게는 무려 400%나 상승을 했었다.


2003년, 2006년, 2009년 3번 모조리 그랬다. 120일선만 돌파하면 이 종목은 그야말로 무시무시한 급등이 터진 것이다. 그런데 2년 만에 이 대세선이 돌파되었다.


차트나, 기관의 매수 다 좋다. 그러나 필자가 말하고 싶은 것은 이 종목은 실적 좋은 저평가라는 점이다. 그런 종목이 정말 기가 막힌 좋은 수익을 안겨준다. 타이밍도 좋은 이 저평가 종목으로 생각지도 못한 좋은 시세가 터질 충분한 자격을 가진 종목이다.


더 길게 기다릴 필요도 없어 보인다. 120일선 돌파 후 살짝 나온 눌림목 조차 마무리된 형태다. 이 종목으로 정말 후련한 연말 장 한번 만끽해 보길 기원 드린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한글과컴퓨터/나이벡/한국카본/테라세미콘/아바코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