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혈액진단 바이오 최초상장』 12월장 최대수익률 터진다!

[그 동안 줄기세포관련주의 급등판도가 필자의 추천주를 필두로 대폭 바뀌게 될 것이다.]


현재 세계적으로 진단시장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금일 필자가 제시할 종목은 “혈액진단 바이오기업”으로 코스닥 시장에 진입한 최초의 기업이 된다.


기습적으로 등장한 바이오 테마다. 시세 급등 후 잠시 눌려 있으나 이 바이오 테마주는 쉽게 끌날 것 같지 않다. 그런데 대부분 종목은 “가짜”종목이다. 진정한 급등 바이오 종목이 따로 있다.


“레드스탁”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평소 바이오 자체는 거들떠도 안 보던 필자지만 모든 정보력을 총동원해 이 종목을 확인해 본 결과 깜짝 놀랐다.


<소문에 사고 뉴스에 팔라?>


여의도 최고의 정보력을 자랑한다는 필자가 확인한 바, 『곧 혈액진단 바이오 재료를 가진 종목에서 크게 한방』 종목이 나온다는 소문을 접하게 되었다.


최근 시장 때문에 기죽고 마음 고생했던 투자자들은 오늘 이 한 종목으로 후련하게 한풀이를 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충분히 가능할 것이며, 이 종목으로 필자의 초대박 계좌 만들기 프로젝트를 또 시작한다고 선언한다.


그 동안에 ARS를 통해 추천했던 ‘기아차, 젬백스, 서한, 코코, 에버테크노, STS반도체, 후성, 산성피앤씨’


▶이런 종목 추천할 때 모두 설마했지만 결국 터지지 않았나?


부러울 이유 없다. 더 이상 돈도 되지 않는 종목 붙잡으면서 세월을 낭비하지 말고, 금일 필자가 제시하는 종목으로 포트를 완전이 바꾸길 바란다. 반드시 돈 된다!


▶ “[극비] 혈액진단 바이오기업 최초 코스닥 상장!”


재료주로 코스닥 시장이 또 다시 발칵 뒤집어 질 것이다. 특히! 이 종목을 매수 후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 삼성전자도 움직일 수 있는 『국내 최대의 큰손들이 물량을 완벽하게 장악』하고 재료를 터트릴 시점을 조율하고 있는 상황인 만큼, 첫 상한가에 잡지 못하면 이 종목으로 절대 수익을 낼 수 없다.


[왜냐면? 상한가를 말아 올리는데 그리 긴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으로 생각된다.]


필자의 오랜 경험상 이 정도의 최초 재료주면 최소한 과거 30배~50배 이상의 대폭등이 나왔던 이화공영, 산성피앤씨 정도의 수익률은 나와주어야 한다고 판단된다.


▶더 이상 시간이 지체되는 것을 볼 수 없어 한마디로 끝을 맺겠다.


정말이지 이대로 지체 하다가는 원하는 만큼 물량을 잡을 수도 없는 종목이다. 거의 1년 반 동안 깨지지 않던 알앤엘바이오의 수익률이 이번에 깨질 것 같아 벌써부터 흥분을 가라앉힐 수가 없다. 반드시 기회를 잡아 내시길 바란다.

 


 

[관 심 종 목]


지아이바이오, 파루, KT뮤직, 이노셀, 솔고바이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