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분당 정자동 중심상업용지…LH, 28~29일 재입찰 실시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22일 성남분당 정자동의 상업기능 중심상업용지 8필지 1만4154.7㎡를 재입찰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급하는 토지는 분당의 명소 정자동 카페골목 인근에 위치해 기존 정자역세권과 상권연계를 기대할 수 있고, 주변에 더샵스타파크, 아데나루체 등 주상복합과 대림아크로텔, 타임브릿지 등 오피스텔도 위치해 안정적 수요확보가 가능하다.

특히, 주변에 NHN, SK C&C 등 대형 업무용빌딩이 위치하고, 정자역에서 강남역까지 16분만에 연결하는 신분당선이 지난달 개통해 강남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의 거주수요까지 흡수가 가능한만큼 오피스텔 개발사업 부지로 조건이 좋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앞서 이번 공급 토지 인근의 업무기능 중심상업용지 2필지(1만3369.1㎡)를 이달초 ㈜대우건설에 매각하기도 했다.

대금납부조건도 일시불(2개월내 납부)과 분할납부(1년내에 납부 및 할부이자 부리) 중 선택이 가능해 초기 투자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오는 28~29일 입찰신청 및 입찰서 제출, 29일 개찰 및 낙찰자 발표, 다음달 5~6일 계약체결 예정이다. 일괄 경쟁입찰방식으로 일반 실수요자에 공급하며 2인이상 공동신청도 가능하다.

기타 공급관련 문의는 LH 토지청약시스템(http://buy.lh.or.kr)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LH 경기지역본부 판매고객센터(031-250-3902, 3905)로 하면 된다.

<백웅기 기자 @jpack61>
/ kgung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