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내면의 건강과 아름다움 전달, 아로니아 이지톡스케어 ’림포디아’

최근 건강식품 업계에 아로니아를 원료로 한 이지톡스케어 아로니아 상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아로니아 브랜드제품 ‘림포디아’는 내면을 깨끗하게 정화시켜 주는 디톡스 식품으로 영양의 밸런스를 맞춰 신체의 균형을 잡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림포디아’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매장을 통해 연 매출 30억원을 기록했다. 림포디아는 아로니아 C3G 신약개발팀과 삼성의료원, 서울삼성병원, 폴란드 바르샤바대학 등 국내외 유수한 대학 등의 임상자료를 바탕으로 건강 지향성 식품인 EG톡스케어 아로니아를 출시했다.


림포디아 박이경 대표는 “최근 트렌드에 민감한 현대인들이 체중관리, 피분관리만 신경 써 영양 밸런스를 맞추어 균형있는 신체를 만들고 유지하는 데는 소홀하다는 점에 착안했다” 면서 “내면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유지시켜 주고 싶었다”고 말한다.


다음은 박이경 대표와 일문일답.


 

Q.식품사업을 시작한 계기는?
27년간 인체관리, 피부관리의 경험으로 사람을 늘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고 유지시키는 관리에 치중했지만 균형 있는 내면의 건강과 아름다움에 대해서는 늘 아쉽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몸 안의 독소를 제거 해 주는 디톡스 식품, 영양의 밸런스를 맞추어 균형 있는 신체를 만들고 유지해주는 식품을 연구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아름다움과 건강을 선물할 EG톡스케어 아로니아를 출시하게 되었다.


림포디아의 장인정신과 질병과 항노화의 연구에만 전념한 아로니아신약연구팀이 수 년 동안 임상을 거쳐 개발, 출시하였으며 인체의 영양밸런스를 꾸준하게 유지시켜주는내면케어용 식품으로 현대인들이쉽고 간편한 섭취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제품의 주 효능으로는, 몸속에 있는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하는 디톡스 작용과, 120여 가지의 영양분의공급, 혈액순환 개선,숙변과 내장지방을 제거함으로써 뛰어난 체중감량 효과가 있고, 아로니아안토시아닌과C3G의 주원료로 만들어져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화를 방지시켜준다.


특히 EG톡스케어 아로니아에 들어가는 ‘안토시아닌’은 타임지 10대 건강성분에 선정될 만큼 뛰어난 성분인데 아로니아는 이 성분을 블루베리의 5배를 함유하고 있어 그 효능이 뛰어나다.

Q. ‘도전’ 이란 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도전하는 인생은 아름답다’ 개인적으로 ‘도전’이라는 단어를 좋아한다. 서울에서 피부미용에 입문하여 광주에 SHOP을 개장할 때, 직접 화장품을 개발할 당시에도 모든 이들이 반대하고 어려움도 많았지만 분명한 결과를 창출해냈기 때문에 ‘이지톡스케어 아로니아’라는 식품사업에 첫 발을 들였을 땐 주변에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


Q. 향후 어떤 계획을 갖고 있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고 싶다. EG톡스케어 사업을 진행하며 건강식품 기업인으로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련 분야로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했다. 소외된 이웃에게 연탄전달 행사와 함께 이지톡스케어 아로니아 제품을 전달할 수 있는 방법도 구상하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