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적정주가 100만원! 젬백스 1,400% 능가할 신약 개발!

▶ 메디포스트 700%는 이 종목을 위한 엑스트라에 불과하다!

5~6월 강력 선취매를 외쳤던 줄기세포주들이 모두다 급등을 하면서 메디포스트 700%를 필두로 산성피앤씨, 알앤엘바이오, 바이오스페이스 등을 통해 1,000% 넘는 초대박 수익을 선물해드렸다.

하지만 이는 맛보기에 불과하다! 이번에 소개할 종목은 앞선 줄기세포들과는 격이 다른 종목으로 짧게 먹으면 500%, 중장기로 공략하면 3,000% 이상의 대시세가 날 종목이기에 소액으로라도 반드시 매수하라고 우선 강조드린다.

이번에 추천드릴 종목은 제 2의 젬백스로 불리우기에 충분한 종목으로 2,000원에서 3만원대까지의 1,500% 급등을 그대로 재연할 대박 재료주로 단 돈 천만 원만 매수해도 억대 계좌 달성은 손 쉬울 것이라 자신 있게 말씀 드린다.

무려 200조원 규모로 추산되는 항암 치료제의 새로운 역사를 쓰게 될 신약의 발매를 목전에 두고 있는 상황으로 유럽의약국에서 신약 승인을 허가 받은 상태로 올해부터 수천억에서 수조 원의 매출이 바로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감히 젬백스의 췌장암 백신과는 비교 자체가 안 될 정도로 어마어마한 신약인 것이다.

▶ 항암제 + 각종 신약 줄줄이 출시! => 실적 3,000% 폭증 구간 진입!

또한 항암제를 뛰어 넘어 생활에 밀접한 치매치료제, 위염치료제, 식도염 치료제가 2013년까지 줄줄이 쏟아질 예정이다. 이 신약들은 모두 성공리에 임상 실험이 이뤄지고 있는 동시에 전세계를 대상으로 수백 개의 특허를 확보한 상황이다. 세계 최대 제약사 ‘화이자’조차도 동사의 무차별적 신약개발 성공에 벌써부터 겁을 내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대형 호재들이 쓰나미처럼 터져 나오는 가운데 기관과 외국인 연일 쌍끌이로 매수세를 쏟아부으며, 수백 만주 이상을 매집하고 있는 상황이다. 여기에 상위 1% 세력이 크게 한탕 튀기려고 깔끔하게 매집을 완료하였기에 이제 남은 물량이 없는 물량공백 상태로 오늘 오후 장에 당장 상한가로 터져도 전혀 이상할 것이 없는 일촉즉발의 상황이다.

▶ 기관, 외국인, 메이저 머니 쌍끌이 매집 중

마지막으로 이 종목이 이슈화 되면서 한번 급등이 시작되면 과거 황우석박사의 줄기세포 때처럼 바이오주들의 동반 급등이 예상되며, 새로운 테마의 대장주로 동사가 부각되면서 연일 불기둥을 내품으며 수백%는 그대로 급등할 것이 확실시 된다.

그저 필자만 믿고 매수하면 된다! 올 한해 천만원이 1억이 될 마지막 종목이니, 꼭 ARS 청취를 통해 이 종목 매수하시기 바란다.
 


[인기 종목 게시판]

세운메디칼, 서한, 하이닉스, 보령메디앙스, 한국타이어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통화료 : 30초당 2,000원, VAT 별도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