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시 이후 상한가 터진다!” 삼성의 M&A 1순위 기업!

★ 애플&삼성이 탐내는 세계1위 원천기술, 차세대 IT신기술 개발호재, 기하급수적 실적폭발
★ 700조 시장 선점한 독점특허 + 비밀리에 진행 중인 초대형 M&A의 메가톤급 호재

급등주의 특징을 모조리 갖춘 채, 11월 최고의 폭등시세 주인공이 될 급등 1순위 종목을
긴급히 제시한다.

분명히 강조하지만! 금일 추천주는 극단적인 폭등랠리로 올해 최고의 화재주가 될 초대박주로써 그 동안 마음 고생을 단번에 씻어내고, 주식인생을 단번에 大역전하는 대박의 기쁨을 맛볼 것이다.

수년 안에 찾아오기 힘든 운명적인 대박기회로써, 시장에 노출되면 제대로 한방 터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그 동안 시장에서 내노라는 급등주를 잡아냈던 필자조차 식은땀이 날 정도이다.

특히, 최근 급등중인 하나마이크론, STS반도체, 메디프론과 중기 15배 급등한 ‘젬백스’를 안타깝게 놓친 회원께서는 이번 급등1순위 종목만큼은 만사를 제쳐 놓고 필사적으로 물량을 잡기를 바란다.

 

급등재료에 민감한 현 시장에서, 이 종목이야 말로 “애플&삼성이 탐내는 세계1위 원천기술, 차세대 IT신기술 개발호재, 기하급수적 실적폭발” 등 메가톤급 특급호재를 감추고 있어 줄 상한가로 날아갈까 조마조마한 폭등재료주이다.

더욱 결정적인 것은 차,화,정에서 이탈된 거대자금까지 동사의 기업가치와 재료에 놀라 물량확보에 혈안이 되었다. 지금 당장! 누가 먼저 물량을 얼마나 확보하느냐가 관건이기 때문에, 세력이 눈치채지 못하게 철저하게 분할매수로 접근해서 단 한 주라도 더 필사적으로 잡아두길 바란다.

동사는 전세계 글로벌기업이 탐내는 핫이슈의 회사로써 가장 기절초풍할 사실은 전 세계가 깜짝 놀란 IT핵심 원천기술을 이미 수년 전 개발, “700조 시장을 선점하는 유일한 독점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독점기술은 아직도 전세계 글로벌 기업조차 흉내도 못 낼 정도이며 제2의 퀄컴이 되는 것은 시간문제인 엄청난 기업이다.

또한, 야심 차게 준비중인 차세대 신개념 IT원천특허는 애플의 아성도 한 순간에 무너뜨리며 향후 IT판도를 완전히 뒤바꿀 혁명적인 핵심기술로써 이제 세력이 날리는 대로 급등해버릴 긴장감마저 드는 숨은 흑진주이다.

소름이 돋는 꿈의 차세대 IT원천기술은 스마트 폰, 3D 태블릿 PC을 비롯한 최첨단 IT 디지털기기에는 의무적으로 들어갈 수 밖에 기가 막힌 상황이다. 특히, 차세대 최첨단 IT핵심분야에서 시장점유율이 100%에 육박하며 시장을 독식하고 있어 말 그대로 제품을 찍어 내는 대로 팔기에 바쁜 황금알을 낳는 수익구조로써 매년 사상최대실적을 무섭게 갈아치우는 괴력을 발휘 2013년 1조 매출이 가능한 엄청난 호황에 진입했다.

더욱 감당 못할 호재는, 최근 M&A 이슈만으로 초단기 100%↑터진 알파칩스처럼 ‘제대로 된 M&A 재료 하나’만 있어도 엄청난 폭등하는데, 수년 전부터 “비밀리에 진행 중인 초대형M&A의 메가톤급 호재”가 조금이라도 언론에 노출되는 순간 극단적인 폭등랠리가 터져 나올 것이다.

“애플, 삼성이 탐내는 세계1위 원천기술, 차세대 IT신기술 개발호재, 기하급수적 실적폭발” 등 대박을 터뜨리는 급등의 요건을 모조리 갖추고 폭등의 시나리오를 이제 막 펼쳐 질 것으로 보이는바 올해뿐만 아니라 수년 치 수익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운명적 대박 기회를 줄 상상초월의 폭등주가 될 것이다.

1분 1초가 아쉬운 긴박한 상황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런 급등재료와 세력 매집된 대박패턴의 종목은 결코 개인투자자들에게 오랜 시간을 주지 않는다. 실적+재료+급등테마+세력매집의 급등주 요건을 모조리 갖추고 지독한 폭등랠리가 터져나올 수밖에 없기에 지금 100만원만 있어도 이 종목부터 필사적으로 매수하길 바란다!

 

★오늘의 추천주★ 목표수익률 4,000%! 20년 만의 초대박 대선테마 新대장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969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신흥기계, 모나미, 보성파워텍, 게임하이, 바이넥스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찹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통화료: 30초당 2,000원, VAT 별도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