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천만원이 1억원 될 폭등주!] 시세폭발 전 마지막 매수기회!

★ “수십 배 성장 가능성 + 준비된 재료” 극비 세력주의 조건에 가장 부합!
★ “1,000% 폭등임박!” 시세폭발 전 마지막 매수기회!

오늘 필자가 추천할 엄청난 급등호재를 풍부하게 보유하고 있어, 이제 지금부터 본격적인 상승추세를 이어나갈 급등패턴이 완벽하게 마련되었다. 순식간에 장대양봉을 뽑고 올라갈 기세가 터질 확실한 급등주이기 때문에 필자는 여러분께 두 눈 부릅뜨고 절절한 심정으로 긴급하게 추천 드린다.

★ 이 종목을 매수하기 위해서는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가져야 한다.

올 연말과 내년 상반기 내내 500% 이상의 대박이 확실한 이 종목을 놓친다면 여러분께선 나중엔 정말 땅을 치고, 후회할지도 모를 것이다.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에너지플랜트분야에서 최고로 잘나가고 있는 독점적 수혜주로 중기적 저항을 돌파하고 숨 고르기까지 마감을 한 상태에서 “눈 깜짝할 사이 순식간에 급등세”로 날아갈지도 모르는 상황이다! 
 

특히,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할 엄청난 호재를 지니고 있는데, 그 엄청난 성장성이 매우 비상하며 주가움직임 상으로도 “급등의 응집 시그널과 세력의 매집”이 잘되어 있다고 판단되기 때문이다.

이 종목은 꿈의 에너지플랜트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원자력에너지와는 비교할 수 없는 안전성과 효율성을 통해 이미 중동, 동남아시아, 유럽 등 세계적인 에너지정책당국과 메이저기업들과 공동으로 대박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으며, 아직 이 재료는 시장에 전혀 반영되지 않은 상태이다.

★ 국내 시장 독점! + 1조원 규모 해외 발 신규 수주 폭증!

놀랄만한 것은 에너지발전시장에서 이 사업분야가 향후 엄청난 비중을 차지할 것이 분명한 가운데 동사는 이를 선점하는데 성공, 국내 유일하게 해당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이슈화되고 있다. 또한 실적상으로 올해 사상최대의 실적호조세가 확실할 것으로 보이며, 현재 수익 호조세로 기업가치의 1,000% 이상 재평가가 이뤄져야 할 시점이다.

또한 수급적인 부분에서 수천억 대의 자금줄을 쥐고 있는 메이저운용주체들이 집중매수하고 있는데 이 세력은 어설프게 2,3일 쩜 상 주며 털고 나가는 조막손 세력이 결코 아니며, 최소한 현 시세 대비하여 500% 이상의 급등시세만을 형성하는 국내 메이져 세력들의 거대자금이 유입되었기에 더 더욱이나 마음 푹 놓고 물량확보에 들어가길 바란다.

[첫째, 국내시장 독점에 이어 해외시장에서 폭발적인 성장 가속화로 신규수주 폭증!]

최고의 플랜트기술을 국내최초로 개발 상용화에 성공시켰다. 고유가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산업시설투자를 할 수밖에 없는 중동, 아시아, 남미 등 개도국들의 입장에서 동 종목의 플랜트기술은 전폭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내년 상반기에만 1조원에 가까운 막대한 규모의 신규수주가 가능하다. 해외 개도국 시장의 내 집 안마당처럼 확실하게 장악하여 이제 신규수주를 수년간에 걸쳐 싹쓸이 할 일만 남았다

[둘째, 올해 창사이래 사상최대 실적! 계속 터지는 대규모 신규수주!] 

올 하반기부터 해외수주와 국내 수주 모멘텀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실적의 고공 턴어라운드를 성공시켰다. 선순환식 수익모델을 완성하여, 이제 해마다 수천억의 현금이 굴러들어올 수주여건을 만들어놓아, 장기적인 주가의 대세상승국면의 초동기가 시작되었다.
각국 정부 당국은 현재 대체발전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관련에너지플랜트시설 투자에 막대한 재정지출을 결정 내리기 시작하였다. 이는 동 종목의 기업실적의 고공행진날개를 달게 하는 상황이며 곧 주가는 훨훨 날아갈 일만 남았다!

[셋째, 조직적인 큰손세력의 참여! 박스권 저항 돌파로 중장기 상승추세 돌입!]

지난 1년간에 걸쳐 수천억 대의 운용주체세력의 매집이 이루어졌다. 이제 마지막 박스권 저항선을 돌파한 후 숨 고르기 소폭조정까지 마무리 시켰다. 매집 평균단가의 상단가격대에서 거래량이 터지며 순식간에 장중 상한가진입이 가능한 속등이 임박한 시점이다.
분할매수 할 필요도 없이 단기간에 빠른 물량확보가 필요하다. 단언 하건데 이 종목을 절대 놓치지 말길 바란다! 그간의 모든 서러움과 한을 풀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될 것이다. 
 

★오늘의 추천주★ 목표수익률 4,000%! 20년 만의 초대박 대선테마 新대장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969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메디프론, 서울반도체, 한전기술, 안철수연구소, JW중외신약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김동환소장의 긴급 추천주 청취 방법: 060-600-3080 ▶ 1번 연결 ▶ 888번
 (정보 이용료: 30초당 2,000원, VAT 별도)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