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블에이, 준비된 신예, 강렬 카리스마로 무대 ‘장악’(2011 사랑나눔콘서트)
신예남성 5인조 그룹 ‘더블에이(아우라, 우상, 김치, 주원, 호익)’가 ‘뮤직뱅크’데뷔 무대에 이어 ‘2011 사랑나눔 콘서트’에서도 화려한 무대로 확실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더블에이는 5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생방송 ‘2011 사랑나눔 콘서트’에서 데뷔곡 ‘미쳐서 그래’를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였다.

이날 더블에이는 화이트와 레드가 혼합된 강렬한 의상으로 등장해 절도있는 군무와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흡인력있는 무대를 완성했다,

더블에이는 5명의 멤버가 각자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에 안무, 의상 디자인까지 전 분야에 걸쳐 직접 참여한 실력파 그룹으로 신인으론 이례적으로 ‘2011 K-POP 슈퍼콘서트’에 참여, 국내 정상급 한류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바 있다.


이날 ‘사랑나눔 콘서트’에는 B1A4, 살찐 고양이, Double A, 노라조, 대국남아, M.I.B, 달샤벳, 김규종, Boyfriend, 오렌지캬라멜, U-Kiss, 티아라, MBLAQ, 시크릿, 브라운아이드걸스, 다비치, 인피니트, 김현중, 소녀시대 등이 출연하고 이기광, 설리, 아이유, 조권이 진행을 맡았다.

한편 ‘2011 사랑나눔콘서트’는 라면 2봉지로 입장을 대신하는 사회 공헌 행사로 지난 2000년 시작돼 올해로 12회째를 맞았다.

이슈팀 박상준 기자/ sjstudio@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