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꽃미남 라면가게’ 이기우 ‘요리하는 꽃미남’으로 女팬심 ‘자극’
‘꽃미남 라면가게’ 이기우가 천재쉐프로 완벽 변신했다.

7일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 이기우의 스틸컷이 공개되면서 그의 달라진 모습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인천에 위치한 은비분식 세트장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 사진으로 극 중 이기우가 일본에서 건너온 꽃미남 천재 쉐프 최강혁 역을 맡은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이기우는 머리에 띠만 둘렀을 뿐인데도 프로 요리사 느낌이 물씬 풍겨나고 있다. 이에 더해 이기우는 군 제대 후 더욱 짙어진 남성미를 풍기며 여심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부쩍 성장한 모습이다.

제작팀에 따르면 ‘귀차니즘’에 빠진 게으른 모습이지만 일순 알 수 없는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천재쉐프 최강혁’ 캐릭터에 배우 이기우 특유의 따뜻함과 남성미가 더해져 현장에서도 여성 스태프들의 환호가 그치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 날 촬영에서는 최강혁과 차치수(정일우 분)의 팽팽한 신경전을 그려, 앞으로 두 사람이 함께 라면가게를 운영하며 펼쳐나갈 경쟁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최강혁 역의 이기우는 평소 요리 실력에 대해 “면 요리라면 자신이 있다. 다진 마늘과 고춧가루를 넣은 라면이 가장 맛있는 것 같다. 일요일이면 누구나 끓여 먹는다는 자장라면도 맛있게 만들 줄 안다”고 말하며 제법 ‘프로 라면 요리사’다운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꽃미남 라면가게’는 미모와 개성으로 무장한 꽃미남들과 그들에 둘러싸인 여주인공이 라면가게를 함께 운영하며 펼치는 좌충우돌 로맨스와 아슬아슬 사랑 이야기를 담은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이슈팀 홍아란기자/ ent@issuedaily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