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식完전정복1탄] 당신도 2,700% 수익률의 전설이 될 수 있다!

 그는 학비를 벌기 위해 골프장 캐디를 하던 그는 골프를 치던 월가 인사들을 통해 주식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골프장에서 일생 일대의 기회를 만나 세계적인 자산 운용사 피델리티의 사장을 통해 주식 시장에 입문하게 된 그는 46살 생일에 은퇴를 선언, 가족을 위해 월가를 떠났다. 세계 최대의 뮤추얼 펀드를 키워낸 장본인인 그는 아직도 월가 최고의 펀드매니저이자 영웅으로 기록되고 있다.

‘2700%수익률’ 주식完전정복 바로 가기: http://www.x1.co.kr/event/liveEduInfo.jsp

2700% 수익률의 전설은 바로 “피터린치” 이다

‘마젤란펀드'를 피터 린치가 성공적으로 이끈 투자 원칙과 비결은 다음과 같다.

•  기업의 보고서 대신 백화점에서 투자 종목 선택
•  가족들이 즐겨 찾는 품목에서 기업의 성장 가능성 예측
•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만 주식투자에 성공할 수 있어
 
이제 여러분들도 2700% 수익률의 전설적인 영웅이 될 수 있다. 여기 바로 엑스원(www.x1.co.kr)의 주식完전정복을 통해 그 전설의 꿈을 이룰 수 있다.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지금 당장 엑스원(www.x1.co.kr)의 주식完전정복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재야 고수들의 실전 매매 기법을 배워보길 바란다.

‘2700%수익률’ 주식完전정복 바로 가기: http://www.x1.co.kr/event/liveEduInfo.jsp

1. 장동우대표, 실전 매매의 달인, 1년에 원금 10배 만들기 실전 노하우 전수!
엑스원(www.x1.co.kr) 대표 전문가로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주도주 발굴 및 매매의 달인이다. 10여 년에 걸친 장동우 대표만의 실전 매매 노하우와 1년 만에 원금을 10배로 늘릴 수 있는 신기에 가까운 비법이 소개될 것이다. 

2. 클라우스, 급등주 매매의 달인, 대한민국 주식시장의 급등주 매매는 나에게 맡겨라!
현실 속에서 급등주를 매매 한다는 것은 말처럼 쉬운 일은 아니다. 급락 리스크와 주가의 변동성이 개인 투자자들로 하여금 투자의 실패로 이끄는 경우가 허다하다.
그러나 이제는 걱정할 필요 없다. 클라우스 전문가의 급등주 발굴과 급등주 매매의 급소 자리를 배우게 된다면 이제 당신도 급등주 매매의 달인으로 등극하게 될 것이다. 

3. 이소담, 기본적 분석의 달인, 재무제표를 알면 적정주가가 보인다!
져평가된 주식을 발굴하여 저점 선취매를 통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재무제표의 분석을 통한 적정 주가의 산출이 반드시 선행되어야 한다. 기업의 적정 주가를 모르고 주식 투자에 임하는 것은 기름을 붓고 불구덩이에 들어가는 것과 같으며 백전백패로 패가망신의 길로 들어설 게 분명하다.
쉽고 단순하게 주식투자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이소담 전문가의 적정 주가의 산출 비법이 공개될 것이다. 이제 당신은 더 이상 워렌버핏을 추종하지 않아도 된다.

 ‘2700%수익률’ 주식完전정복 가입하기: http://www.x1.co.kr/event/liveEduInfo.jsp

4. 길벗, 성공 매매 급소 비책, 한 달에 우량주로 10% 수익내기!
주식투자에서 리스크는 최소화 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원한다면 여기 길벗 전문가의 성공 매매 급소 비책에서 그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외국인, 기관 매매동향의 분석 및 이를 활용한 대형 우량주로 한 달에 10% 수익내기의 달인 길벗 전문가의 성공 매매 비책이 매수해서 매도까지 지지 않는 성공 주식 투자의 지름길로 안내할 것이다.

2011년 11월 엑스원(www.x1.co.kr) 대표 전문가 5인의 주식 필살기 비법과 함께 모든 개인 투자자가 대한민국 주식시장에서 루저가 아닌 당당한 승리자로 우뚝 설 날을 기대해 본다.

최근 5인의 전문가 추천주는 다음과 같다. 안철수연구소, 메디포스트, 동양철관, 유비케어, 크로젠이다.

주식완전정복 교육 기간: 11월 1일(화)-11월 30일(수) 20시-22시
주식완전정복 교육 전문가: 길벗(월), 클라우스(화), 이소담(수), 장동우(목), 로드(금)
주식완전정복 바로 가기: 
http://www.x1.co.kr/event/liveEduInfo.jsp
주식완전정복 가입문의: 1644-6977

관심종목
코엔텍, 성융광전투자, 인피니트헬스케어, 시그네틱스, 하이닉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