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팅크웨어 자녀 안심 서비스 ‘아이나비Safe’ 체험단 모집
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는 개인보안서비스인 ‘아이나비Safe(세이프)’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아이나비Safe 체험단’은 5~13세 자녀를 둔 부모를 주요 대상으로 하며 내달 13일까지 아이나비Safe 체험단 신청 페이지(www.inavi.com/inavisafe/event.asp)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총 10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체험단에 선발되면 5주간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체험 기간 동안 참가자의 활동 정도와 평가기준에 따라 최우수참여상, 우수참여상 등을 시상한다.

체험단 모집에 맞춰 아이나비Safe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전용 웹사이트를 제공한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와 애플iOS 기반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또는 일반 휴대폰에 설치해 아이나비Safe의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보호자에게 제공한다.

전용 웹사이트는 가정집이나 사무실 등 PC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보호자에게 아이나비Safe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호자는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를 통해 피보호자의 현재위치와 이동경로, 현재위치 동영상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위급상황 발생시 보호자가 원격으로 긴급출동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어 위급상황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다.

아이나비Safe는 전용 단말기를 소지한 사람의 위치정보, 영상정보 등을 보호자에게 제공하고 위급상황시 긴급출동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보안서비스로 내달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정태일 기자/killpa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