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탄 신도시 오피스텔 분양열기

동탄 신도시는 같은 시기에 소형 오피스텔 도시형 생활주택이 3개 이상 분양을 시작하고 있다.


(주)에스원디앤씨에서 경기도 화성시 동탄신도시 상업지구내에 분양하는 에스원 센트로 씨티빌은 인근에는 삼성반도체 및 주변 IT산업단지의 종사자수가 대략 12만에 달할 것으로 추산되기 때문에 산업단지 직원들과 파생인구를 포함해 이 일대에 엄청난 임대수요가 발생할 것으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이에 비해 주변 소형 주거시설의 공급은 이 엄청난 수요인구를 따라가지 못하는 실정이라 이 일대 소형 주거시설의 분양은 대부분 빠르게 마감이 되고 있다. 따라서 에스원 센트로 씨티빌의 투자가치가 더욱 높다고 볼 수 있다.


또한 삼성반도체 직원이 내년이후로 급격히 증가할 것을 삼성에서 발표한바 있으며 미래가치가 높은 동탄 삼성반도체 인근에 위치해 있어 향후 투자가치도 상승할 것으로 내다볼 수 있어 눈 여겨 볼 만 하다는 평가다.


또한 에스원 센트로 씨티빌 주변은 복합쇼핑문화공간인 메타폴리스, 동탄의 중심지인 센트럴 파크, 대형마트 등이 위치해 있어 유동인구가 많을 뿐 아니라 입주자에게 편리한 주거환경이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교통도 편리하다. 수도권 고속철도(KTX),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서울-용인 고속도로가 서울과의 접근성을 높여 서울 강남권까지 20분 진입이 가능하게 하고, 신설예정인 분당선 연장 동탄역에는 경기 남부지역의 교통 허브로서의 역할을 담당할 ‘복합환승센터’ 설치가 추진되고 있다.


지역 부동산 관계자는 “복합환승센터 설치가 추진 중인 동탄역에서 KTX, GTX, 신분당선 연장선이 모두 만나기 때문에 앞으로 동탄은 사통발달 최적의 교통 중심지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에스원 센트로 씨티빌은 지하3층~지상10층 건물로, 도시형생활주택 29㎡~56㎡ 전세대 소형으로 구성된다.


소형이지만 스마트한 구조로 2명도 충분히 거주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32인치 LCD TV·전자레인지·에어컨·냉장고·세탁기·인덕션레인지 등등 많은 옵션 시설들이 제공되기 때문에 세입자들은 실제 몸만 들어와도 충분히 거주할 수 있어 임대를 놓기 더 수월할 것으로 보인다.


에스원 센트로 씨티빌은 동탄에서 비교적 저렴하며, 실투자금액은 2000만원대로 10%대 수익률을 예상한다. 에스원 센트로 씨티빌은 (주)에스원디엔씨가 시행, 시공한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93-2에 위치하며, 입주예정 시기는 2012년 5월이다.
문의 : 1661-1703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