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티브 잡스가 택한 신기술! 오후 2시 기습 상한가 터진다!

[오늘의 추천주 핵심 포인트]
1. 매분기 초대형 어닝 서프라이즈 – 주가가 실적을 못 따라간다 PER 3배!
2. 애플이 탐내는 신제품 개발 성공 – 이에 따른 EPS 증가율 10배 그 이상!
3. 현대차 그룹과 함께 만들어 갈 신소재 개발 – 향후 수조원 규모 시장 형성 예상!
4. 초대형 재료 포착 – 메이저 세력이 입성한 이유가 있다!

가히 폭발적인 개별주 장세가 도래했다. 이런 장세라면 그 동안의 주식으로 입은 손실을 100% 만회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로 종목 하나 잘 건지면 순식간에 수백%를 먹을 수 있는 그런 장세인 것이다.

필자의 극비 추천주로 강성회원들을 탄생시킨 젬백스 1,200%는 이제 전설이며, 최근 기가 막힌 매수 타이밍으로 잡아드린 메디포스트에서 500%, 강력 매수 싸인을 드린 에스엠은 200% 수익난 상태로 여전히 홀딩 중에 있다.
 




추천주 미리 듣기 :
http://www.x1.co.kr/newLink.jsp?link=/21/Chu_111_20111021093730

이런 추천주를 놓친 회원들께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이 종목 추천드린다. 이 종목이야 말로 메디포스트 500%는 물론, 젬백스 1,200%도 재연할 수 있는 극비 추천주로 주식 초보, 주부, 노인 누구든지 잡기만 하면 큰 수익 날 세력 매집주다.


 
동사는 중국 시장 급성장에 따라 실적이 수십배 급증하고 있는 상황으로 매분기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히든 챔피언인 회사이다.

▶ 애플이 택한 신기술! 동사가 독점 공급한다!

하지만 동사에게는 숨어 있는 엄청난 모멘텀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전세계 IT의 대장 애플인 것이다. 동사는 애플 등에 태블릿 PC 등에 신소재 합성피혁 공급을 시작했는데, 이 부문 매출은 전년대비 무려 30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내년은 한 단계 더 도약하여 연 매출 수천억을 이 태블릿 PC 부문에서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현대차 그룹에서 자동차 내장용 인조피혁을 신소재로 바꿀 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따른 시장규모가 앞으로 수조원대로 열릴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동사는 이 신소재 개발에 일찌감치 성공하며 곧 상용화 할 예정이며, 곧 현대차 그룹의 제 1의 파트너로 지정될 것이다. 만약 이 일이 현실화 된다면 주가의 폭발적 급등랠리는 당연하고 3000원대의 현 주가는 5만원까지 쾌속성장을 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 현대차와 함께 20조 규모 차세대 프로젝트 착수! 실적 대폭증만 남았다!

이러한 실적 모멘텀과 거대 재료를 간파한 메이저 세력은 일찌감치 이 부분을 파악, 수개월간 주가를 눌러가며 매집 해왔으며 최근 들어 투신권에서 갑자기 매수세에 나서자 더 많은 물량을 확보하기 위해 투신권과 대규모 물량다툼을 하고 있는 중이다. 즉 이미 시중에 있는 물량을 다 잡아 먹은 상태로 물량 공백으로 인한 갑작스런 상한가가 전혀 의아하지 않은 상황이다.

여기에 더더욱 놀라운 재료가 숨어있는데, 이 부분은 상위 1%만 알고 있는 극비재료로 지면을 통해 밝힐 수 없는 상황이다. 이 엄청난 재료가 조만간 공시로 나올 예정인데, 공시로 뜨는 순간 2분만에 불기둥을 토해내며 곧 바로 상한가를 기록한 후 4~5일 그대로 ‘쩜상’으로 갈 것이 확실한 바 더 시간 끌지 말고 그대로 매수한 후 안전벨트를 잘 메고 계시기 바란다.
 
정말 시간이 얼마 없다! 한번 상한가가 터지면 걷잡을 수 없는 불꽃랠리가 펼쳐질 것이니, 원금회복을 갈망하는 투자자라면 지금 당장 이 종목 매수하기 바란다.


 
개인투자자 1,000명의 관심종목 선호도 조사 결과

차바이오앤, 기아차, 인포피아, 대우건설, 삼성SDI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추천주 미리 듣기 : http://www.x1.co.kr/newLink.jsp?link=/21/Chu_111_20111021093730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증권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단순 투자 참고용 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으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수익지존의 긴급추천주 청취 방법 : ☎ 060-800-5080 - 1번 연결 - 111번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