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의 M&A호재 + 바이오 신기술 공개 임박!] 최소 상한가 4,5방 터진다!

★ 3개월에 20% VS 2주 100% 당신의 선택은?
★ 지금 시장에서 2주 100% 허황된 꿈이 아니다!

지금이 가장 큰 돈을 벌수 있는 기회다! 한 종목에 몰빵해 단기 상한가 2~3방은 우습게 먹을 수 있는 시점이다! 현금이 두둑한 투자자와 과감하게 부진한 종목을 정리하고 투자할 수 있다면 필자의 글을 끝까지 읽고 단기 폭등시세에 동참하길 바란다

그 동안 필자의 여의도 최고의 정보력을 바탕으로 M&A, 테마의 대장주까지 가장 저점에서 잡아드렸다. 최근에 지면을 통해 밝힌 종목인 엔케이바이오, 지아이바이오가 연속 상한가 치며 1주일 만에 50% 이상의 수익을 드렸다.

이런 종목을 추천할 때 모두 설마 설마 했지만 결국 상한가를 몰아치며 단기급등의 시세를 형성하였다. 시장에서 수익도 줄 수 없는 단지 안전하다는 이유만으로 주목 받는 종목들은 과감하게 버리고 갈아타자! 
 

확실한 재료와 어떤 종목이 움직일지 미리 안다면 충분히 가능하며 그 이상의 대박 수익도 가능하다. 이제부터 금일 추천종목의 급등재료를 공개할 테니 읽어보고 판단하길 바란다! 인생역전을 원한다면 과감하게 도전하길 바란다

★ 상한가 4~5방 재료! S전자 M&A + 바이오 테마

먼저 S전자가 동 기업의 인수 준비를 극비리 하고 있다는 정보가 입수되고 있는 상황에서 동사의 기술력이 국내 시장을 평정하고 있어 해외 100개국에 동 기업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고 이번에 출시될 신기술로 인해 또한 번 세계 시장이 발칵 뒤집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S전자의 인수 이야기만 나와도 상한가 5방짜리가 아닌가? 여기에 바이오 테마까지 함께 있으니 불기둥 상한가는 당연한 것이다.

필자의 오랜 경험상 이 정도의 재료면 과거 대 폭등의 조선선재 케이디씨를 능가하리라 확신한다.

더 이상 시간이 지체되는 것을 볼 수 없어 한마디로 끝을 맺겠다.

손실만 주는 종목을 버리고 과감하게 투자하라. 삼성전자마저 끌어 올릴 수 있는 강력한 세력들이 이 종목을 추가적으로 매집하고 있다는 정보가 들어 왔다.

더 이상 시간을 지체하지 말라!

마지막으로 당부한다. 시장의 급락으로 인해 손해 본 원금을 빠르게 회복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 드리면서 이 종목 결코 우연이 아니라 필자의 피나는 노력과 분석 그리고 정보를 바탕으로 질기도록 추적한 끝에 찾은 올해 최고의 대물 종목이기에 당장 승부수를 띄워야 할 것이다
 

★오늘의 추천주★ 최소한 2,000%다! 오늘부터 줄 상한가 몰아칠 초대형 바이오 대박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897

★ 상한가 포착의 달인 [홍권선 대표] 상위 3% 매매 비법 극비 공개! (www.airstock.com)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JW중외신약, 네오위즈인터넷, 조아제약, 멜파스, 지아이바이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시리우스의 긴급 추천주 청취 방법: 060-600-3080 ▶ 1번 연결 ▶ 669번
 (정보 이용료: 30초당 2,000원, VAT 별도)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