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심야병원’ 류현경, 여의사 완벽빙의 복귀 성공
배우 류현경이 안방극장 복귀에 청신호를 알렸다.

류현경은 지난 15일 첫 방송된 MBC 토요드라마 ‘심야병원’에서 깡다구 있는 엉뚱 매력 여의사 홍나경으로 완벽빙의하며 첫 주연 신고식을 치렀다.

그간 ‘시라노 연애조작단’, ‘방자전’, ‘마마’ 등 영화를 중심으로 활약을 펼쳐 온 류현경은 이번 작품을 통해 SBS ‘떼루아’ 이후 약 3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이자 드라마로는 첫 주연작이라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면서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날 극중 홍나경(류현경 분)은 손을 다쳐 다급히 심야병원을 찾아온 환자를 돌려보내라는 허준(윤태영 분)에게 ‘이제부터 이 환자, 내 환자다’라며 강단 있게 치료를 진행했다.

특히 이 장면은 그간 류현경이 봉합도구를 직접 사서 타이연습을 하는 열의를 보인 결과가 빛을 발하며 수준급의 봉합 장면을 탄생시켜 ‘류현경의 재발견’으로 이어졌다.

또한 의사 역할을 꼭 해보고 싶었다는 류현경은 연기를 위해 윤태영과 실제 간이식 수술에 참관하는가 하면 캐릭터의 리얼리티를 살리고자 메이크업도 최소화하는 등 홍나경을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심야병원’의 첫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봐서 너무 좋다! 대박예감’, ‘홍나경 정말 인간적인 의사다’, ‘류현경의 매력에 푹 빠졌다’, ‘류현경 연기 내공이 보통 아닌 듯’ 등 류현경의 연기에 감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편 윤태영, 류현경, 유연석, 최정우, 김희원 등 연기파 배우들의 캐스팅, 5명의 작가와 5명의 감독, 주 1회 방영의 10부작 옴니버스 드라마라는 독특한 형식과 메디컬 스릴러라는 흥미진진한 소재로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아 성공적인 첫 방송을 마친 ‘심야병원’은 매주 토요일 밤 12시 20분에 방송된다.

이슈팀 최준용 기자/ issue@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