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지막 저가 최매수 기회!” 2시 이후 1,000% 폭등재료 터진다!

▶ 어려운 시장에서도 수익 나는 종목은 있다!
▶ 경쟁사들 적자전환으로 줄줄이 도산! 동사는 400%↑ 영업이익 폭증!

시장급락에도 영향을 받지 않고 상승하는 종목이 있다면 당연히 목숨을 걸어서라도 잡아야 한다. 필자는 지난 2주간 시장의 급락에도 단기 폭등할 종목으로 지아이바이오를 비롯해 스카이뉴팜 등 급락과는 무관하게 수익을 드리는 종목을 수도 없이 제시하였다.

필자를 믿고 매수한 강성 회원들은 급락장 속에서도 대박을 낼 수 있다는 것을 직접 몸소 경험하셨을 것이다. 이번에 소개할 종목 역시 그러하다. 시장의 급락을 피해 여러분에게 수익을 드릴 수 있는 종목이기에 “단돈 100만원이라도 반드시 매수”하라고 우선 강조 드린다

정말이지 엉뚱하게 물린 종목 과감하게 버리고 갈아타라고 말하고 싶을 정도의 종목이다. 어지간히 자신 있지 않으면 이런 말 안 한다. 한번 투자 잘못해 이 좋은 시장에 수개월간 물려 시간만 버린 투자자라면 과감하게 정리하고 이 종목을 꼭 포트에 담아 시세를 즐기길 바란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지금 동사의 업계는 엄청난 대 폭풍이 일고 있다.

최근 들어 “경쟁기업들의 주가 폭락과 더불어서 줄줄이 도산”을 하고 있다. 하지만 유독 동사만이 지속적으로 실적도 좋아지고 주가 역시 아주 강한 모습을 형성하고 있다.

왜 동사는 경쟁사들의 문을 닫을 때 홀로 시장점유율을 높이며 독점체제로 들어 갈수 있었을까? 이유는 간단명료하다! 뛰어난 기술력과 엄청난 자금을 바탕으로 전 세계에 물량을 공급할 수 있는 폭발적인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해외 물량 싹쓸이! 추가 점유율 확보를 위한 극비투자 단행!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유럽, 미국, 중국 등 전 세계 수주물량이 동사에게로 집중되며 수주 잔고가 폭증하고 있다. 해외 대기업마저 동사의 물량을 받으려 6개월 이상 대기를 해야 할 정도다

더 대단한 것은 실적마저 미칠듯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는 것이다. 영업이익 400%↑ 폭증, 순이익 역시 200% 폭증은 기본이며 내년 초까지 영업이익이 400%↑ 추가 폭증이 예상된다!

이런 재료가 있는데 주가가 폭등을 안 할 수 없을뿐더러 더욱 기가 막힌 것은 중동지역 물량을 싹쓸이 하기 위한 대규모 투자가 극비리에 진행되고 있다는 점이다.

정보의 희소가치를 위해 ARS를 통해서도 길게도 아닌 단 이틀만 공개를 하겠다. 이 글을 읽는 투자자라면 필자를 믿고 매수해 보길 바란다. 대박이라는 기회는 준비된 자에게 오며 우연치 않은 기회를 통해 나타나게 된다.

마지막으로 강조한다! 이 종목은 필자의 오랜 경험상, 수년 만에 한번 찾아오는 황금주로써 그 동안 저조한 수익률에 애만 태운 올 한해 농사를 한방에 확정 짓는 대박수익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고 꼭 잡아 대박을 터트려 보길 바란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오늘의 추천주★ 세계최초 불치병 진단 신제품개발! 10배 폭등수익 노려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814

★ 상위 0.1%가 선택하는 투자기법! 오늘 급등주는 이 종목이다! (www.airstock.com)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지아이바이오, 모나리자, 한국항공우주, 바이오스페이스, 세운메디칼
메디포스트, 케이아이엔엑스, 아가방컴퍼니, IHQ, 에스엠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김동환소장의 긴급 추천주 청취 방법: 060-600-3080 ▶ 1번 연결 ▶ 888번
 (정보 이용료: 30초당 2,000원, VAT 별도)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