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캘리포니아호두가 다이어트에도 좋다?
톱모델 구은애, 건강미 소개책 ‘구은애의 실루엣’ 서 소개

2011년 9월 20일, 서울 - 바쁜 현대인들의 스케줄에서 빠질 수 없는 운동과 다이어트.

조깅, 휘트니스, 인라인 스케이팅, 등산, 골프, 테니스 등, 즐기는 스포츠 및 레저의 종류도 다양해 지면서 건강 및 헬스를 주제로 하는 단행본들이 많이 출간되고 있다.

여기에 아름답고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가진 톱 모델 구은애가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아름다움과 건강미를 소개하는 단행본 ‘구은애의 실루엣’을 통하여 그녀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바디를 가꾸는 노하우를 소개한다. 톱 모델로서 아름다운 몸매 유지의 비결을 일상 속에서 ‘잘 먹고, 운동하고, 가꾸는 것을 습관’ 으로 하는 기본 철칙을 지켜나가는 그녀는 그 비결의 습관 중에서 ‘잘 먹는 것’을 가장 중요히 소개하는데 운동을 열심히 해서 몸매가 좋아져도 속이 깨끗하고 건강하지 못하면 결국에는 그 모든 것은 한 순간에 무너진다고 말하며 무작정 굶으며 참는 것이 아니라 현명하게 전체적인 영양 밸런스를 생각하며 먹을 건 다 챙겨먹으며 완벽한 바디라인을 유지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그 중 그녀가 즐기는 메뉴와 함께 영양 밸런스를 위해 즐기는 식품도 함께 공개하고 있는데, 그녀가 선택한 영양 아이템은 바로 호두이다.



일반적으로 호두에는 기름기가 많아 살이 찐다는 편견을 갖고 있다. 하지만 실제로 호두는 불포화 지방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며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하고, 포만감도 높아 매일 일정량의 호두를 먹는 사람은 오히려 살이 찌지 않을뿐더러 심장병에 걸릴 확률도 적으며 호두 안에 함유된 항산화제가 노화를 예방한다고 한다. 또한 식사 전 호두를 먹으면 식욕을 억제하여 오히려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그녀도 참고하며 항상 영양 밸런스에 신경을 쓰는 식단을 공개하고 있다. 특히 호두를 넣어 간편히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견과류 에너지 바, 운동 후에 마시면 좋을 두유 호두 스무디등 간단하면서 영양을 챙겨주는 레서피는 아주 실용적이다.

호두 마니아가 된 그녀는 ‘구은애의 실루엣’에서 알이 크고, 쌉쌀한 맛이 적어 먹기에 좋은 캘리포니아 호두를 사용한 레서피를 소개하며 아름다운 바디를 위한 음식 습관에 대한 중요성을 한번 더 강조하고 있다.



한편 캘리포니아 호두는 대형마트, 백화점 식품 코너, 주요 인터넷쇼핑몰 및 TV 홈쇼핑채널에서 구입이 가능하고 하루에 본인 손 한줌의 양(약42g)이면 일일 오메가–3 지방산 권장 섭취량을 함유하고 있으니 하루에 본인 손 한줌을 섭취하는 것이 적당하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남민 기자/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