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4000%↑ 폭등한 산성피앤씨 능가할 大폭등주 또 터진다!

지금까지 알고 있는 줄기세포, 바이오 종목은 모두 잊어라!!

전세계 의학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강력한 항암효과를 입증한 세계최초의 신약 상용화가 임박했다! 단 한방으로 신분과 팔자를 고쳐줄 인생역전의 대박주가 드디어 나타난 것이다. 이 종목은 줄기세포 강국인 이스라엘, 미국, 독일정부뿐만 아니라 다국적 제약사 등 자타가 인정한 명실상부 세계최고의 기업으로, 세계최고, 국내최초의 수식어가 항상 따라 다니는 종목이다.

동사가 주력하고 있는 세계최초 신약출시에 대한 기대감으로 주가가 폭발직전의 강력한 상승파동을 보이고 있는데, 도대체 얼마나 뛰어난 신약이기에 다국적 제약사뿐 아니라, 미국, 독일을 비롯한 선진국들이 정부차원에서 동사와 손을 잡으려고 혈안이 되어 있는가!

더욱 놀라운 사실은 국내 바이오,줄기세포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관련분야에서 국내 처음으로 임상시험 승인을 받는 등 차별화된 원천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데, 이상기류를 감지한 증권사 애널리스트는 물론 세계적으로 유명한 투자 전문가들의 탐방이 쇄도하는 신화적인 기업으로, 재료가 노출되는 날이면 상한가 수십방 날리며 과거 40배↑ 폭등한 산성피앤씨를 가볍게 넘어설 정도로 폭등행진을 할 수 밖에 없는 절대적인 종목이다.

따라서 한가롭게 유유자적하고 있을 때가 아님을 본능적으로 알아야 한다. 전세계 의학계를 발칵 뒤집을 세계최초의 신약개발과 쇄도하는 애널리스트의 탐방 등 메머드급 대폭등 조건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으니, 최근 주식시장을 휩쓸며 수백% 날아간 종목들은 이야기 거리도 안 되는 초대박이 기대되는 종목이다.

첫째: 5.000%↑ 시세를 날려줄 극비 항암제 개발!  지금 당장 매수해라!

전세계 이목을 집중시키는 획기적인 사건으로, 현대의술로는 불가능할 것 같은 암 같은 난치병을 정복할 수 있는 획기적인 신약개발이 거의 완성단계에 있는데, 여기에 따른 파장은 과히 전세계 의학계를 폭풍의 도가니로 몰아넣기에 충분하다.

확신을 가지고 자신있게 말하지만, 이 종목은 췌장암 백신으로 2000%↑ 폭등한 젬백스를 능가함은 말할 필요도 없고, 줄기세포치료제 개발업체 에프씨비파미셀 지분을 20% 들고 있다는 이유 때문에 4000%↑ 폭등한 산성피앤씨를 가볍게 뛰어넘을 사상초유의 대박주가 될 것이 분명하다.

둘째: 어설프게 무늬만 줄기세포, 바이오 종목은 모두 잊어라!! 오직 이 종목 하나만 기억해라!

지금까지 줄기세포, 바이오 테마가 불면 특별한 이유없이 테마에 편승하여 묻지마 시세를 준 종목들이 많은데, 이런 종목과는 비교자체를 거부하는 종목으로, 재료가 본격화되면 매수할 짬도 없이 그 자리에서 상한가로 직행하는 것은 물론 족히 2~3달은 급등의 가속을 밟을 수 있는 大폭등 임박주로, 대박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이 종목을 현재구간에 매수해서 보유하면, 무조건 인생역전의 대박 종목임을 절대로 명심해야 한다.

셋째, 향후 수개월간 이 종목을 능가하는 상승종목 절대 없다. 무조건 잡아라!

이 종목의 과거 주가패턴을 보면 장마감전 기습 폭등하여 불과 몇 달만에 1000% 폭등시세를 주었는데, 지금은 그때와는 비교할 수도 없을 만큼 사상초유의 대박 상황이기 때문에 한번 터지게 되면 극단적인 폭등랠리가 펼쳐질 것이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진정으로 대박을 원한다면, 오늘 필자가 추천하는 종목을 반드시 매수하기 바란다, 실속은 없고 껍데기만 화려한 종목, 단지 30~40% 수익을 가지고 대폭등이니, 단기간 수십배 불려 준다느니 하는, 상투적이고 단발성 시세로 끝날 조잡한 종목이 아니다.

길게 설명할 시간이 없다. 이 종목은 시간이 지체되면 지체될수록 매물이 말라서 얼마나 잡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새로운 대박주가 필요한 현시점에서 한마디로 잡기만 하면 대박이고, 잡을 수 있다면 모든 종목 팔아서라도 무조건 매수해야 할 만큼, 지금 당장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물량부터 확보해야 할 것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네오위즈인터넷/조아제약/한올바이오파마/코오롱생명과학/네오위즈게임즈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