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반건설, 광주 주월동서 ‘제석산 호반 힐하임’ 687가구 분양
호반건설은 오는 17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광주 ‘제석산 호반 힐하임’<투시도>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광주 남구 주월동 1224번지외 3필지(구 대동고 부지)에 들어서는 제석산 호반 힐하임은 지하 3층, 지상 15~20층 11개동, 총 687가구 규모다.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이 아파트는 무등산 줄기에서 뻗어나온 제석산을 낀 청정단지다. 기존 제석산의 구름다리, 정자 및 다양한 운동시설이 단지 산책로와 바로 연결된다. 세대에서 광주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탁트인 조망권 프리미엄도 눈길을 끈다.

해당 사업지가 위치한 광주 주월동은 주월중, 금당중, 대광여고 등 명문 중ㆍ고교가 밀집돼 있어 광주 최고 학군으로 꼽히는 지역이다. 서문로, 광주∼목포간 도로, 제 2순환도로를 타고 나주혁신도시, 목포, 화순 등 인접 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제석산 호반 힐하임은 전세대 남향 위주 배치 및 4베이 설계로 채광 및 통풍이 매우 뛰어나다. 아울러 가변형 벽체를 적극 활용, 입주민의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웅장한 외관 디자인도 돋보인다. 광주의 ‘빛’을 모티브로 ‘빛의 날개’의 컨셉을 적용해 차별성 있는 패턴과 디자인이 구현됐다. 단지 중앙에는 선큰 광장이 들어서고 입구에 엘리베이터가 별도 설치된다. (062)383-1000

<김민현 기자@kies00>kie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