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쏟아지는 글로벌기업 인수 제의! FDA승인 재료까지 터진다!

▶ 유럽CE인증 획득, FDA 승인임박! + 300조 시장 혁명적인 바이오 신제품
▶ 글로벌기업 인수 제의+ 매년 사상최대 실적

지금은 너무 어렵게 매매할 필요가 없다! 대부분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큰 실수를 하는 것이 손실 난 종목에 집착하여 절호의 대박 기회를 놓치는 것이다.

지금 같은 장에선 강력한 이슈와 재료의 단, 1종목만 있으면 된다! 췌장암 백신 신약재료로써 1000% 급등한 ‘젬백스’와 M&A이슈로써 400%↑‘성지건설’처럼 확실한 급등재료가 있는 실체가 있는 종목들은 지수와 무관하게 상한가를 뿜어내고 있다.

그러나, 이 종목이야말로 바이오 분야를 신수종 사업으로 천명한 삼성도 군침을 흘리는 알짜배기회사이다. 특히, 내노라하는 글로벌 바이오 기업들의 끊임없는 인수제의까지 받고 있는 신화적인 기업으로써, 5000% 산성피앤씨->1200%알앤엘바이오-> 1000%젬백스의 급등계보를 잇는 확실한 보증수표이다.

“폭풍수익”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201번 “폭풍수익”
 
정말 시간이 없다! 유럽CE인증 획득, FDA승인임박!+ 300조 시장 혁명적인 바이오 신제품+ 글로벌기업 인수제의+ 매년 사상최대 실적 등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기적 같은 대박재료가 정신 없이 쏟아져 나오면, 50배 폭등한‘산성피앤씨’의 시세도 초라하게 만들 초대박주로써 날아가기 전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아라!

폭등할 수밖에 없는 종목이다! 천문학적 가치의 바이오 개발 호재까지 언론에 보도되면 전세계 1000조 이상의 바이오, 제약업계 판도가 뒤바뀔 것으로 판단된다.

특히, 이 회사는 기존 BT기술을 한 단계 뛰어 넘는 암 관련 세계1위 제품의 경우 조만간 식약청 승인의 메가톤급 재료뿐만 아니라, 더욱 놀라운 것은, 미 FDA승인의 호재까지 임박하여 뉴스가 보도되기 전 매수가 시급하다.

이뿐만 아니다! 기존의 뜬 구름 잡는 바이오 회사와는 질적으로 틀리다!

수 백 억대 매출을 내는 강소기업이지만, 향후 1조 매출의 글로벌 기업으로 탈바꿈은 불 보듯 뻔하다! 매년 사상최대 실적을 무섭게 갈아치우며, 전 세계가 기다린 불치병관련 세계1위 신제품 출시되면 사상초유의 실적이 고스란히 주가에 반영, 예측하기 힘든 주가급등으로 이어질 것으로 판단된다.

무엇보다, 상한가 한 두 방의 시시한 정책 수혜주와는 차원이 다르다!

정부가 26개 스마트프로젝트 중 핵심 주관 업체로 점 찍을 정도로 국가의 국운을 짊어질 사상초유의 정부정책 수혜주로써 최근 특별법 개정과 차기 유력 대선주자의 핵심 정책 수혜주로써 조금만 시장에 노출 되도 상상초월의 폭등랠리가 터질 수 밖에 없는 정책 급등 1순위 종목이다.

소름끼치는 것은, 최근 시장의 급등수익을 휩쓴 핫머니의 거대세력까지 집중적으로 몰리고 있어 한방 크게 터질 수밖에 없는 폭등 초읽기로 매수가 시급한 종목이다.

뒤늦게 기업가치와 재료에 깜짝 놀란 외인까지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들고 있으니, 이제 곧 매집 종료로 급등의 시그널과 함께 세력들이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밖에 없는 폭등초읽기이다.

마지막으로 목이 터져라 강조한다! 필자의 명예와 가진 모든걸 걸 수 있을 만큼 자신이 있는 종목으로 향후 10년 안에는 절대 볼 수 없는 종목으로써, 단 몇 주 만에 올 한해 수익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마지막으로 되묻고 싶다. 이런 초대박주를 못 잡는다면! 도대체 어떤 종목으로 대박 수익을 낼 것인가?

 “폭풍수익”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201번 “폭풍수익”

★오늘의 추천주★ “기회는 오늘뿐!” 3,000%↑ 폭등임박주의 최저가 매수기회!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410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넥스트칩, 산성피앤씨, 바이오스페이스, 차바이오앤, STX팬오션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