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화증권 新 HTS ‘Smart One’ 업그레이드 실시
한화증권은 새로운 홈트레이딩 시스템인 ‘Smart One’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디자인, 속도, 기능개선 측면에서 기능을 8일부터 업그레이드 한다고 밝혔다.

가장 큰 특징은 디자인을 개편하였다는 점이다. 우선 로그인 시에 볼 수 있는 메인 디자인에 최근 트렌드를 반영하고, 고객 친화적인 이미지 반영을 통해 한층 더 눈에 띄는 HTS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또한 툴바 기능 보강을 통해,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더욱 높였고, 티커는 각 항목별 영역 구분선을 개선하여 가독성을 더욱 높였다.

마지막으로 사용자 편의성 제고를 위해 폰트 선택 옵션을 추가로 개발했으며, 매매패턴별 종합화면의 신규 개발을 통해, 투자자별 투자 성향에 맞는 화면 구성 가이드 라인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손쉬운 매매가 가능해졌다. 


이번 한화증권 Smart One 업그레이드에서 주목할 점은 고객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편의성 제공에 중점을 두었다는 것이다. 한화증권은 앞으로도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HTS의 업그레이드 범위 지속적 확대와 더불어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투자할 수 있도록 서비스 개발에 노력할 계획이다.

업그레이드 된 Smart One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한화증권 홈페이지(www.koreastock.c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기존 이용 고객은 프로그램 접속시 자동으로 다운로드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한화증권 고객지원센터(1544-8282)로 하면 된다.

<최재원 기자 @himiso4>
jwcho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