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보고도 믿을 수 없는 투자 수익률.. 그 비밀은?

지난 한주간 코스피지수는 나흘간 10.5%(228p) 폭락을 했다. 미국 경제의 더블딥 우려와 유럽 재정문제의 재부각 등으로 공포심을 유발시켰기 때문이다.
이처럼, 글로벌 증시가 불안한 국면으로 접어들자 고점에서 주식을 매수한 개인투자자들의 시름이 깊어가고 있다. 또한 빚을 내서 주식에 투자한 개인 투자자들은 하루하루 불안한 마음으로 잠을 청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이렇게 대내외적으로 불안한 증시 상황에서 불스TV(www.Bullstv.co.kr) 단기 급등주 매매의 최고 전문가 ‘스피드’가 공개방송을 통해 추천한 종목이 무료회원들에게도 큰 수익을 선사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인터넷 공개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불스TV 전문가증권방송(www.Bullstv.co.kr)의 전문가 ‘스피드’에게 회원들이 몰리는 이유는 바로 정확한 시황분석으로 시장 선도업종을 구별하여 안전한 매매를 추가하면서도 단기 급등주로 수익률을 극대화 시키기 떄문이다.

실제로 폭락장에서도 무료공개방송에서 스피드 전문가가 추천한 네오위즈인터넷(13%)을 비롯하여 아이씨디(15%), 젬백스(12%)등으로 하루만에 큰 수익을 올린 개인투자자들은 믿을 수 없는 수익률을 보고 박수와 환호성을 보내고 있다.

개인투자자들에게 전문가 ‘스피드’는 이렇게 조언한다. “성공투자의 핵심은 시장흐름을 냉철하게 판단하고 투기가 아닌 투자로 매매를 해야하며 시장을 예측하기 보다는 대응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말한다.

전문가 ‘스피드’는 “이번 공개방송을 통해 실전경험을 바탕으로 한 매매기법으로 개인투자자들에게 엄청난 수익을 안겨드리고 자신만의 안전하면서도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매매노하우를 공개한다”고 말했다.

불스TV 장중방송[무료] 참여하기  www.Bullstv.co.kr , 문의: 1544-6358

[실제 스피드 회원 사용후기]

저는 주식투자를 시작한지 10년째인 개인 투자자입니다. 그 동안 혼자서 매매를 해오면서 수많은 돈을 주식으로 까먹었습니다. 그러던 중 3달 전쯤 무료방송을 통해서 스피드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주식을 아무것도 모르고 매매를 하다가 손실을 크게 봤지만 스피드님을 만나게 되면서 나처럼 주식을 매매하면 안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금은 전문가님의 리딩에 맞춰서 매매를 하니 수익률이 너무 좋아서 원금 회복까지 하게 되어서 요즘은 정말로 주식하는 재미에 푹 빠져 살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장중내내 공개방송을 통해 추천주를 제공하고 있는 불스TV전문가방송(www.Bullstv.co.kr)은  단기 급등주 매매의 최고수 전문가인 ‘스피드’전문가가 공개방송을 진행중이다.

그는, 최근 관심종목으로 삼양옵틱스, 모나리자, 쌍방울트라이, 동양철관, 대현, 알앤엘바이오, 스카이뉴팜, 아가방컴퍼니, 한국선재, 좋은사람들

불스TV 장중방송[무료] 참여하기  www.Bullstv.co.kr , 문의: 1544-6358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