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발’까지 케어해야 진정한 패셔니스타! 티타니아 풋크림 출시 기념 무료교환 이벤트
프리미엄 독일 풋케어 브랜드 티타니아, 이마트 가든파이브점과 성수점에도 입점 완료

인산인해의 지하철 안. 한 눈에 보기에도 완벽한 스타일의 여성이 앉아있다. 주변 사람들 모두 이 여성을 쳐다본다. 그런데 그녀에게서 발견된 치명적인 단점! 그것은 바로 그녀의 예쁜 발을 감싼 샌들 사이로 도드라져 보이는 하얀 각질들이다. 게다가 발냄새까지 솔솔 올라온다면? 완벽한 NG!

\r\n

예쁜 구두만 신는다고 패션이 완성되는 것은 아니다. 진정한 패셔니스타가 되기 위해서는 그 구두를 신는 발부터 먼저 건강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r\n

특히 여름철 구두는 오픈토 슈즈와 샌들, 플립플랍 등 발가락과 발등이 드러난 형태가 많아 발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평소 아무리 깨끗이 발을 씻고 다닌다고 해도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는 발냄새가 나기 마련. 기초세정부터 냄새원인균 제거, 각질관리 등 세심한 관리만이 왕도인 것이다.

\r\n

 

\r\n
\r\n

그렇다면 건강한 발을 만들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일까? 전문샵에 가서 케어를 받아야 하는 걸까? 아니다. 몇 가지 풋케어 전문제품만 있다면 누구나 집에서도 간단한 발 마사지와 지압 등으로 스스로 발 건강을 챙길 수 있다.

\r\n

특히 풋케어를 위한 70여 가지 다양한 전문제품을 자세한 설명과 함께 판매하는 독일 풋케어 전문 쇼핑몰 ‘티타니아’(www.titaniamall.com)에는 셀프 풋케어를 위한 모든 것이 구비 돼 있다.

\r\n

발냄새의 원인균을 제거하는 풋샴푸와 초간편 발냄새 제거 스프레이, 땀과 악취를 제거하는 풋파우더 3종 세트가 여름철 고질적인 발냄새를 제거해주는 티타니아의 인기 상품이다. 이와 함께 발톱케어 및 네일케어제품, 자극 없이 굳은살을 제거하는 굳은살 면도기 크레도, 발의 피로를 풀어주는 족욕소금 등 다양한 풋케어 전문제품을 갖추고 있다.

\r\n

특히 티타니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풋버터(250ml)’는 아보카도 오일과 쉐어버터, 호호바오일, 해바라기씨 왁스, 미모사왁스 등 천연 고보습 성분으로 발을 생기 있고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기존의 고보습 상품들이 번들거리며 잘 스며들지 않는데 비해, ‘풋버터’는 상큼한 향과 사용감이 무겁지 않고 산뜻하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

\r\n

또 ‘풋버터’ 출시 기념으로 사용하다 남은 보습용 풋크림을 3만원 상당의 ‘풋버터’로 교환(총 100명)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 동안 흡수가 안되고 미끌거리기만 하던 타 풋크림 제품에 실망했거나, 발 관리에 소홀했던 이들이라면 티타니아 홈페이지(www.titaniamall.com)에서 로그인 후 응모하면 된다.

\r\n

현재 티타니아의 제품들은 티타니아몰을 통한 온라인 구매 또는 전화주문(02-413-9433)으로 가능하며 전국 올리브영 80개 매장, 현대백화점(미아/목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근에는 이마트 가든파이브점과 성수점에도 입점해 판매를 시작했다.

\r\n


\r\n헤럴드 생생뉴스/ 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