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00원짜리 이 종목, 올해 말까지 2만원도 충분하다!

▶ 최단기 300% 노린다면 주저하지 말고 이 종목 담아라!

시장은 연일 급락장을 연출하고 있지만 필자의 정회원들은 이번주에만 케이피티, 메디프론 등이 연일 상한가가 터지며 이변 없이 꾸준한 수익률 랠리를 펼치고 있다. 하지만 이런 종목들은 오늘 추천할 종목의 엑스트라라 할 수 있겠다. 더 이상 긴말 하지 않겠다. 딱 잘라 말하면 오늘 종목은 지금부터 단기로 300~400% 중장기로 1,000%까지 급등이 가능한 종목이라 할 수 있겠다.

급등의 이유는 충분하다 못해 흘러 넘치고 있다. 보령메디앙스보다 훨씬 빠른 시간 안에 증시 역사상 최대 수익률에 도전해볼 종목이다. 일단 실적이 대박이다. 영업이익이 2분기까지 무려 400% 가까이 증가했다. 15년 이상 종목 분석만을 해온 필자로서도, 과연 우리 증시에 이런 종목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엄청난 실적 폭증세를 분출하고 있다.

 

여기에 더 놀라운 것은 영업이익률이다. 보통 제조업체는 영업이익률이 10% 이상이면 무난하다. 하지만 이 종목은 영업이익률이 한때 30%를 넘긴 적도 있었다. 일본산 제품들이 판을 치고 있던 IT장비 시장에서 국내 처음으로 독자 개발에 성공하면서 국내에서는 따라올 경쟁 업체가 없다.

실적만 좋은 게 아니다. 경악할 만한 것은 앞으로 삼성전자, 하이닉스를 비롯한 메이저 반도체 업체들의 투자가 집중된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동사가 발표한 특허가 국내외로 100개가 넘어가고 있을 만큼 삼성전자, 하이닉스도 동사에 절대적인 의존을 할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 삼성 차세대 핵심 기술 장비 극비 개발 성공!

하지만 이 종목을 추천하는 이유는 따로 있다. 바로 극비 개발에 성공한 필수 장비가 삼성 차세대 기술의 핵심으로 선정됐기 때문이다. 아직 이 사실은 극비에 부쳐진 것으로, 이 대박 호재가 노출되는 순간 극단적인 상한가 랠리도 가능할 것으로 판단된다.

보령메디앙스 1,000% 수익률이 부러운가? 여러분도 충분히 그만한 수익률을 낼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 메이저 세력의 매집이 완료된 상황에서 물량공백상태가 지속되고 있는 지금이 바로 매수의 마지막 찬스라는 점 절대 잊지 마시기 바란다.

첫째, 영업이익 폭증구간 돌입! 경악할만한 실적 급증세!

영업이익이 400%를 급증했다. 실적 폭증세는 필자가 더 설명하지 않겠다. 이런 종목이 불과 2,000원대에 머물러 있다면, 이건 하늘이 내려준 기회다. 삼성전자, 하이닉스 뿐 아니라 대만 IT 업체 모두 동사의 장비를 받기 위해서 줄을 서 있다. 올해 시작된 실적 폭증세가 끝이 아니라 이제 시작이라는 것을 절대 잊지 말기 바란다.

둘째, 채산성 국내 TOP 수준! 기관이 탐내는 종목!

영업이익률이 30%라는 것은 국내 최고 수준의 채산성을 가지고 있다는 뜻이다. 대표이사가 수십만주 지분을 매집하며, 최근 기관까지 수십만주의 물량 매집에 나서고 있다. 정배열 초기 과정으로 최소한 단기 100%를 노릴 수 있는 자리이다. 하반기에 본격적인 랠리가 시작되면, 비슷한 호황기를 맞았던 주가대까지 500%의 급등 여력이 충분하다고 할 수 있다.

셋째, 준비는 끝났다! 1,000% 젬백스를 재연하기에 충분!

이미 선도세력들의 매집 외 외국인까지 최근 가파르게 장내 매수를 통해 매집에 열을 올리고 있다. 여기에 수 개월 전부터 확실하게 급등을 준비해 온 상태로 더 이상 세력들도 누를 필요성을 못 느끼고 있다. 즉, 급등 시세가 터지는 추세에 돌입한 것이다. 정말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이런 종목은 1년에 한 두번 나올까 말까 하는 대박 아이템으로 먼저 잡는 사람이 그 만큼 더 놀라운 수익을 챙길 수 있다는 점 반드시 명심하시기 바란다.

 

엑스원(X1) 증권방송에 참여하는 1,000명의 개인투자자의 최근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하이닉스, 솔고바이오, 메디프론, 원익IPS, 케이피엠테크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천만원이 1억으로 터진다! 100조 시장 선점할 바이오 원천기술 확보!
긴급청취 ☎ 060-800-5080 ▶ 1번 연결 ▶ 123번 ‘적색계좌’

★ 목표 수익률 5,000%! 이 회사 당장 인수 못하면 삼성의 미래는 어둡다!
긴급청취 ☎ 060-800-5080 ▶ 1번 연결 ▶ 111번 ‘수익지존’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증권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단순 투자 참고용 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으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세븐스타의 긴급 추천주 청취 방법 : 060-800-5080 ▶ 1번 연결 ▶ 777번
  (서비스 이용료 : 30초당 2,000원, VAT 별도)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