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추천 후 300% 날아간 산성피앤씨 후속주 긴급제시!

우리 시장이 불안하다고 말하는 이는 진정 필자의 급등임박 재료주를 보유하지 못한 안타까운 영혼들뿐이다. 살아 생전에 단 한차례 볼까말까한 대시세 직전의 극비세력주 종목을 드디어 공개한다!

테마뿐 아니라 실적까지 준비된 종목을 골라야 함은 다들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어느 종목이든 역사적으로 한번쯤 급등이 나오지만 정작 타이밍을 못잡는 것이다. 대체 언제쯤 실적이 부각되면서 테마를 시작으로 랠리를 시작할 것인가가 문제이다.

특히 시장에 알려지지 않은 폭우 후속 테마로 집중 조명 받을 종목이라면 느낌이 오는지 모르겠다. 104년만의 폭우로 침수차 사고 접수만 4000건이 넘었다. 보건당국의 적극적인 개입은 이미 시작되었다. (쉽게 예상할 수 있는 방역X, 백신X 등의 어설픈 테마주가 아니다)
 
지난달 산성피앤씨 300%의 영광은 이번주에 한번 더 재현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시장 개별주마다 재무건전성 및 턴어라운드, M&A 이슈에 대한 수급 흐름이 심상치 않다. 무엇보다도 대선테마와 바이오 테마, 줄기세포 테마에 대해 전공과 경력을 모두 발휘해 큰 호재, 작은 호재 할 것 없이 모조리 잡아내고 있으니 재료의 장이 될 것이라는 7월장 분석대로 필자를 몇 년째 따르는 투자자들은 요즘 정신없이 수익률 게임을 즐기고 있다.
 
만약 이번에도 또 필자를 못 믿는다면, 어쩔 도리가 없다! 이 글을 읽고도 이 종목 놓친다면, 분명 돈과는 인연이 먼 사람일 지 모르니, 일찌감치 주식에 ‘주’ 자도 멀리하길 충고한다!

이번 종목은 다르다는 말이 아니다. “이번 후속주 또 터진다!”고 자신할 수 있는 실전매매 고수 집단을 이끌고 있는 필자의 자신감이다. 각설하고 이 종목은 세력 중에서도 메이져가 제대로 붙은 종목이며, 아직까지 드러나지 않은 의학관련 수혜주로 세력들이 올 하반기에 제대로 날리기 위해 오랜 기간동안 치밀하게 매집한 종목이다.

이 종목은 많은 투자자들이 함께하여 2월부터 강력 추천으로 최소 100% 이상의 수익을 거뒀던 씨젠, 4월의 홈센타 150% 등의 대박 종목들의 수익률을 가볍게 능가할 강력한 재료와 특히 인위적인 큰손들의 매집이 마무리 된 종목이다.

부디 오늘 만큼은 마지막으로 남은 열정과 총알을 모아 제대로 공략하길 바란다! 정말 제대로 된 단 한방이 이제 막 찾아온 종목이며, 상위 1%의 극비루트를 지닌 소수의 큰손들만 공유하고 있는 절대극비재료를 지녔기에 매수 시에는 절대 주변에 발설하지 말고 은밀히 진행하길 바란다. 무엇보다 보안이 생명과도 같기 때문이다.

첫째, 엄청난 폭우, 태풍 다음 더 큰 문제 있다!

오염된 물로 집단발병 위험성이 강조된다. 특히 수인성전염병은 오염된 물 때문이다. 수해 지역은 특히 온갖 오염물질과 대소변 등이 섞인 더러운 물이 뒤덮고 있던 지역이니 가능한 외부에서 피부 접촉을 피하고 방역에 집중해야한다.
 
둘째, 어설픈 바이오주 꼭대기에 물린다! 절대 주의!

최근 줄기세포나 삼성 인수설 등 바이오 관련테마 관심 높은데, 수급이 몰리는만큼 급등락을 반복하는 종목 많다. 지난주에도 강조했듯 삼성에 인수 가능성이 높다면 대주주가 고점에서 대량매도 과연 할 것 같은가? 테마로 단기 급등한 것이 아니라면 오너들은 흔들리지 않는다. 그저 가던길을 갈 뿐이다.(바로 급등이 답이다)

셋째, 실질적인 핵심역량 있는가!

당장 필히 확인해두어야 할 동사의 경우 각종 암치료제에 대한 임상 2상이 승인 예정이며 국내외 동시에 진행중이다. 뿐만 아니라 아시아 특정 지역에 대한 신약 판매허가 호재까지 있으니 분명 가시적인 성과가 남다른 종목이라고 자신 만만한 공략이 가능하다.

이전에 에프씨비투엘브 또는 일양약품, 젬백스와 같은 종목들이 앞서 강조한 임상 실험과 FDA 승인 등의 호재를 통해 단기 최소 150%에서 크게는 500%까지 급등을 하고 있다. 다음달 주가 흐름이 바로 그렇게 똑 같은 모양이 되지 말란법이 있겠는가.

당장 2~3년 안에 다음이나 CJ E&M 등의 코스닥 시총 최상위권 종목으로 치고 올라가도 부족할 판에, 1000억원대에 불과한 시총규모는 딱봐도 너무할 정도의 저평가 상태다. 그동안 수백%씩 급등한 종목들을 잡아놓고도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제대로 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기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산성피앤씨/케이피티/처음앤씨/코아스웰/휴비츠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