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엠코러스 마시고 여성건강 고민 해결하자~
㈜유라케이코리아, 천연발효 원료 주성분 기능성 식품 출시

사회가 발전하고 생활이 윤택해졌다고는 하지만 현대인들은 결코 행복하지만은 않다. 바쁜 일상에 건강을 미처 돌보지 못하고 그 결과, 각종 현대병에 걸리는 사람들이 날로 늘어 가고 있기 때문이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하지만 정작 건강할 때는 자신의 몸을 돌보지 못하다 보니 몸이 크게 나빠진 후에 비로소 건강의 중요함을 깨닫게 된다.

\r\n

바쁜 일상에서 손쉽게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수단으로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주)유라케이코리아는 현대인이 질병에 걸리는 원인을 체온불균형에 있다고 보고 건강개선에 도움을 주는 천연발효 원료를 주성분으로 하는 식품 브랜드를 출시해 관심을 끌고 있다.

\r\n

1998년부터 연구를 진행해온 3종의 천연식물발효 원료로 개발된 ‘엠코러스’, ‘더블리프트’, ‘스니즈프리’는  모두 현대인들의 건강을 위한 식품이다.

\r\n

최근 운동부족과 혈액순환 장애, 스트레스, 차가운 음식 섭취, 비만으로 인한 체온조절 능력 저하, 노출패션 등으로 부분냉증을 보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하체냉증은 한의학에서 생리통이나 생리불순, 수족냉증 등을 유발시킬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r\n

 

\r\n
\r\n

엠코러스에는 예로부터 기를 소통시키고 혈액순환을 도와주어 혈관계통 및 신진대사의 약재로 많이 사용되어온 옻, 울금 등의 천연원료발효원액이 들어있다.

\r\n

이외에도 술과 스트레스에 지쳐있는 30~50대 직장인들이라면 ‘더블리프트’를, 평소 비염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몸의 약화된 면역체계를 위해 ‘스니즈프리’를 주목해볼 만하다.

\r\n

유라케이코리아는 9월중 천연발효 원료로 만든 화장품 쎄라임과 전문가용 화장품 더슈맥 브랜드도 출시해 천연발효제품 종합회사로 확장할 예정이다.

\r\n

㈜유라케이코리아는 한국 고유의 발효기술과 현대의 바이오테크놀로지의 조화로 탄생된 SM해독발효공법을 보유한 정부로부터 기업부설연구소로 공식 인증 받은 연구소, 국내 유수의 대학들 및 국내외 기업들과 협력하고 있다.

\r\n

유라케이코리아의 홈페이지(1688-4643, www.ura-k.co.kr)에서 판매 중에 있으며 각종 제품의 스페셜 에디션을 1달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 모집 행사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r\n

각 제품은 1box(30포)로 구성되어있으며 20일 분으로 첫 5일을 1포, 6일째 부터는 2포씩 복용을 권장한다. 8월 말까지 1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다이어트샌들을 선물로 증정하고 있다.

\r\n

헤럴드 생생뉴스/ 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