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극비호재!” 정책수혜 등에 업은 숨은 바이오 테마주 출현!

지금부터가 바로 수익을 무차별적으로 쓸어 담을 절호의 장세가 열리고 있다.

대선테마 또다시 뜬다고 무조건 잡으라 했던 누리플랜, 보령메디앙스, 하츠는 이미 누적 300% 시세가 터졌다. 그러나 이런 종목 자랑할 시간이 없다. 줄기세포, 바이오 시장에 광풍을 몰고올 종목을 드디어 발견했기 때문이다.

▶ 코스닥 시장이 생긴 이래 지금까지 나온 적 없는 엄청난 초대형 호재가 터진다!

필자가 몇 주째 이 종목을 응시하고 있었는데 폭등 신호가 바로 어제 잡혀 급하게 오늘 제시하게 되었다. 이 신호 후 필자의 경험상 최소 일주일 안에는 무조건 시세가 터졌다. 있는 종목 팔아서 사든, 보유한 현금을 활용하던 이 종목은 무조건 잡아야 한다.

“위대한탄생”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77번 “위대한탄생”

단도직입적으로, 오늘 추천 종목은 올해 앞서 말한 수백%의 대박 수익률을 한번에 넘어설 것으로 기대되는 너무나 중요한 종목이다. 오늘 종목을 발굴하여 분석하면서 너무나 놀란 나머지 전율을 금치 못했다. 필자가 지금까지 기록한 역사적인 수익률을 단번에 뛰어넘을 수 있을 너무나 저평가된 극비 재료 보유주이다.

더욱 경악할만한 사실은, 이 종목이 “바이오 신물질 임상승인 호재 + 자회사 실적폭발 + 정책테마의 핵심대장주 + 국내 1위 수익률 + 외국인 지분 매집” 등 5박자가 완벽한 최고의 종목으로, 조만간 시세를 시작하면 하반기 내내 가장 강하게 치고 올라갈 명품주식으로 탈바꿈하는 시장의 숨겨진 흑진주다.

▶ 탄탄한 재무구조! 부채 없는 무차입 경영!

재무구조가 탄탄해 쓸데없는 고평가 논란이 없어야 테마주도 200% 이상 폭등시세를 보인다. 동사는 부채가 거의 없는 무차입 경영이다. 여기에 영업이익률은 20%대를 넘어서는 것은 물론, 5년 연속 흑자기조를 유지하고 있는 등 안정성 + 성장성을 겸비한 당대 최고의 종목이다.

이미 매집은 끝난 것으로 보인다. 차트를 좀 보는 사람이 보면 이런 종목이 있었구나 하고 감탄할 수준이다. 차트만 좋은 것이 아니라 재료과 실적이 완벽하게 겸비된 종목이다. 구정을 전후해서 이 종목이 제대로 큰 사고 한번 칠 것이다. 투자자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종목임을 기대한다.

[첫째, 바이오 신물질 임상 돌입! 산성피앤씨 보다 더 큰게 터진다!]

극비리에 연구하던 줄기세포 치료제가 드디어 임상에 돌입했다. 최소 1조원 시장에서 비교할 수 없는 엄청난 기술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해외에서 이미 주요 제품의 판매가 허가되면서 자잘한 줄기세포, 바이오 테마주와는 차원이 다른 기술력과 재료를 보유하고 있다. 이런 재료들이 하나하나 뜨기 시작하면 산성피앤씨보다 더 큰게 터질지 모른다. 솔직히 다급하다 못해 손이 떨릴 지경이다.

[둘째, 해외에서 로열티를 받는 기업! 시작하면 폭등밖에 없다!]

실적 이야기가 나왔으니 다시 한번 강조한다. 동사가 돈을 버는 능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현금 유보율이 1500%를 넘어간다. 부채비율은 제로 수준이다. 여기에 영업이익률이 20%를 넘어간다. 수천만 달러에 달하는 로열티 수입을 해외 주요 제약사에서 거두어 들이고 있다. 대한민국의 자존심을 넘어, 가히 폭발적인 실적이 터지고 있어, 만약 시작하면 이건 폭등 이외에 답이 없다.

[셋째, 외인 집중 매집! 통째로 회사를 사들인다!]

지금 필자가 이렇게 긴급하게 추천에 나서는 것은 외국인들이 너무나 탐을 내고 있기 때문이다. 솔직히 기술력에 있어서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까지 시장에서 따라올 경쟁자가 없다. 외국인들이 거의 매일같이 수개월을 순매수 하고 있다. 그것도 아주 집요하게 주가를 누르면서 사고 있다. 마치 회사를 통째로 사버리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있는 듯이 너무나 치밀한 매집이 이어지고 있다.

[넷째, 세력 매집세 막바지 매집 긴급 유입! 때가 다가왔다!]

이런 외인들의 매집에 놀란 것은 세력이다. 외인들에게 지분이 자꾸 넘어가자 다급하게 저점과 고점을 높여가며 막바지 매집에 돌입했다. 이제 때가 다가왔다는 뜻이다. 산성피앤씨가 고작 100% 상승에 멈췄다면 그만한 이유가 있다. 바로 이 종목에 대한 기대가 훨씬 더 크기 때문이다. 이제 새로운 바이오 황제주가 뜬다. 반드시 단 1주의 물량이라도 더 확보하기 바란다.

“위대한탄생”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77번 “위대한탄생”

★오늘의 추천주★ "2,000% 급등수익 터진다!” 2차전지 핵심 재료 공급 업체가 뜬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167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웰크론, 코데즈컴바인, 한국항공우주, 성진지오텍, SK컴즈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