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오엘리(2512) 데이’ 탄생…매월 25일 낮 12시 화장품 40%세일
화장품브랜드쇼핑몰 리오엘리(www.lioele.com)는 매월 25일 낮12시 부터 ‘ 리오엘리(2512)데이 ’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달 일정한 날짜와 이벤트 기간을 두고 진행하는 일반적인 화장품 브랜드Day와는 달리 리오엘리(2512)Day는 매월 25일 낮 12시부터 시작하되 이벤트 종료일은 정해두지 않은 특별함이 있다. 탄생기념 이벤트로 18일(6/25~7/12)이라는 기간 동안 전 품목 40% 세일행사를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하며, 행사기간인 25일~12일은 리오엘리(2512)라는 의미가 담겨있기도 하다.

리오엘리 데이탄생은 리오엘리 브랜드샵에서도 반응이 폭발적이다. 리오엘리는 2010년을 브랜드샵 진출하여 현재 부산, 경남, 경북, 대구, 대전, 광주, 순천, 경기도 등을 중심으로 15개의 매장을 오픈한 상태이다. 리오엘리 브랜드샵에는 오픈 하자마자 많은 고객들이 가던 발길을 멈추고 매장 안으로 들어서고 있다.

리오엘리 브랜드샵으로 발길이 닿는 이유는 여기 또 있다. 리오엘리만의 고급스럽고 우아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분위기 때문. 리오엘리 매장의 인테리어는 동화 속 신데렐라가 된 듯한 느낌을 느끼게 해준다. 신데렐라의 호박마차를 형상화해 우아한 곡선으로 사랑스럽고 신비한 여성적 분위기를 도입해 고객들의 눈길, 발길을 멈추게 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나 리오엘리가 주력으로 내세우는 색조제품을 더 돋보이게 하는 데는 인테리어가 큰 몫을 하고 있다. 리오엘리를 나타내는 매혹적인 핫핑크와 깔끔하고 모던한 화이트가 한데 어우러져 리오엘리 색조제품을 더욱 화사하고 아름답게 연출해주기 때문이다. 



리오엘리의 색조제품들은 온라인에서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지만 브랜드샵에서 더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다양한 컬러의 립스틱과 아이섀도우들이 한가운데를 가득 채워서 손쉽게 테스트 해볼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알록달록한 메니큐어가 리오엘리 매장에 첫발을 들여놓는 고객들에게 제일 먼저 눈에 띄어 매장전체를 기분 좋게 둘러보는데 충분한 이유를 주고 있다.

이미 여러 지역으로 넓게 퍼져있던 온라인 고객들은 리오엘리 로드샵을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자료 제공 : 리오엘리)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