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M&A 호재 부각! 국내 점유율 1위의 고성장 폭등 기대주!

단도직입적으로 말해서, 올해 중반이 넘어선 작금에, 아직까지 큰 수익으로 재미를 보지 투자자분이라면 이제 이 한 종목으로 올해 주식농사 확실히 종결지을 수 있다!


오늘 공개할 이 종목이면 매우 충분하다! 올해 모든 손실분을 만회하고도 넘쳐버리는 수익에 행복함을 감당 할 수 없게 될 것임을 분명히 말해둔다.


주식을 접한 지 수십년이나 된 필자조차도 이런 메가톤급의 급등 호재가 무차별적으로 모여있는 완벽한 종목은 처음 보며 분석하는 지금에도 순간 숨이 막힐 것 같은 엄청난 포스를 생생히 느끼고 있다.


수익율에 목말라 하는 투자자를 위해 준비된 황금 보석주라고 할 수 있다. 한발 빠른 매매전략만 가져간다면 바닥에서부터 제대로 된 수익을 누릴 회심의 승부주로, 초대형 재료들이 꼬리를 물고 터지며 지속 상승할 수 있는 위대한 성장스토리까지 겸비한 명품 주식이다.


“급등포착”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878번 “급등포착”


동사는 꿈의 스마트 인프라 사업과 이어지는 실적 폭증이 잘 짜여진 각본처럼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종목으로, 이 종목 하나만 보유해도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누리게 될 기가 막힌 종목이다.


세계적인 메이저 전문 투자자들의 엄청난 자금투자가 유입될 예정으로, 성장성과 자산가치로 산정한다면 현 주가 대비 5배 이상 상승한다 해도 아무 무리가 없는 종목이다.


올 2011년 들어 어마어마한 실적폭증으로 인해 사상 최대 수주 신기록을 작성하며 최첨단 업체로 화려하게 변신하고 있는 것을 보면, 거대세력이 주가를 마음 놓고 띄울 수 있는 확실한 명분이 있는 종목이라 할 수 있다.


첫째, 관련 분야 국내시장 1위!  세계시장 싹쓸이 점유!!


국내시장 40%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국내최대 최고의 상업인프라 구축기업으로써 스마트기기 등의 빠른 시장변화와 소셜 마케팅 시장의 폭발적 성장으로 인해 국내에 경쟁자 없는 유일한 독과점 고마진 창출기업이다.
막강한 국제 글로벌 표준 기술을 통해 국내외에 경쟁없는 막강한 진입장벽을 구축하였기에 향후 100년간은 그 아성을 무너뜨리기 힘들 것이고, 주가는 이제 천정부지로 뛸 수 밖에 없다.


둘째, 인수, 합병 M&A 추진 호재로 올해 최고의 수익률로 기록될 최대 성장주!


세계 최고 기술력을 지닌 글로벌 해외업체를 자회사로 인수하여, 숙원사업이던 핵심 시스템기술이 수월하게 가능해져, 그로 인한 엄청난 고마진 구조로 수익모델이 획기적으로 개선되었다.
올 한해 엄청난 주가폭등 상황이 예정되어 있다고 보면 된다. 또한 전문적인 큰손의 유입을 통해 통째 매각가능성도 점쳐지는 등 잠재적인 폭등 사유와 명분이 꾸준히 쌓여가고 있는 중이다. 서서히 폭등의 기운이 무르익어가고 있다.


셋째, 실적 2000% 폭증, 6월 이후 초고속 성장 스토리에 주목하자


신규 설비투자 없이도 실적이 10배나 폭증했었는데, 출시되자 마자 1년치 수주를 단번에 달성한 꿈의 스마트 상업 인프라 시스템을 완벽하게 구축한다면 주가가 얼마나 폭등할지 실로 기대되는 종목이다. 복리에 복리를 더한 성장세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초고속 성장 스토리에 주목해야 할 야심찬 기업이다.


6월 들어 거래소 주도주들이 조정을 보이면서 전반적인 시장조정으로 어려운 장세 속에서 이런 종목을 발굴해 여러분께 공개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
현재 거대세력이 급등의 시나리오에 맞춰 유통물량을 싹쓸이 매집한 상황이므로, 이제 한방이 터지는 변곡점에 바짝 다가선 대박패턴이 완성된 상태다!


지금 매수치 않으면 날라가도 따라 잡을 수 없는 실로 엄청난 종목임을 다시 한번 힘차게 강조한다!


 “급등포착”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878번 “급등포착”


★오늘의 추천주★ "실적 4,000%↑ 폭증!” 전세계시장 90% 점유율의 독점기업!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878


★上上증권방송 무료공개 방송! 실시간 무료 추천주 및 종목 진단 문의→ ☎ 02-859-3131
http://www.airstock.com/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리켐, 국영지앤엠, 홈센타, 한국타이어, 인트론바이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